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바디텍메드,이탈리아 EOS에 123억원 규모 코로나19진단키트 공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바디텍메드는 이탈리아 EOS와 123억원 규모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항원 진단키트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올해 9월 체결한 83억원 규모 공급 계약에 이은 2차 계약으로, 규모는 연결 기준 지난해 매출액의 16.85%다.

    바디텍메드는 올해 6월 받은 코로나19 항원 진단키트 수출 허가를 바탕으로 글로벌 매출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에는 독일에 수출하기 시작했다.

    회사는 11월 말 항원 기반 코로나19·독감 동시 진단키트의 수출 허가도 획득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디텍메드 관계자는 "백신이 개발되면 진단수요가 감소할 것이라는 시장의 우려와 달리 항원 진단시장은 여전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바디텍메드,이탈리아 EOS에 123억원 규모 코로나19진단키트 공급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검찰, '상장 뒷돈' 혐의 빗썸 前 대표 2심 판결에 상고

      암호화폐 상장 청탁과 관련한 금품 수수 혐의로 기소돼 2심 판결이 나온 이상준 전 빗썸홀딩스 대표 사건이 검찰 상고로 대법원 판단을 받게 됐다.7일 법조계에 따르면 검찰은 전날 서울고법 형사13부(백강진 부장판사)에...

    2. 2

      [속보] 빗썸, 오입금 고객 손실액 10억…"사고 끝까지 책임"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이벤트 보상과정에서 비트코인(BTC)을 잘못 지급해 약 10억원 규모의 손실이 발생한 것으로 파악됐다.7일 빗썸은 오지급 물량의 99.7%를 회수했고, 회수하지 못한 물량은 회사 보유 자산으로...

    3. 3

      '소녀상 철거' 주장 보수단체 대표, 거리 집회 중단…"경찰 탄압"

      평화의 소녀상 철거를 요구하며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를 모욕한 혐의를 받는 보수 시민단체 대표가 거리 집회를 중단하겠다고 밝혔다.김병헌 위안부법폐지국민행동 대표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2019년 12월부터 진행해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