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대병원 관련 확진자 나온 초등학교 742명 모두 '음성'(종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대병원 관련 확진자 나온 초등학교 742명 모두 '음성'(종합)
    전남대병원 관련 확진자와 접촉한 초등학생이 추가로 감염됐으나 다행히 학교 교직원과 학생들은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18일 광주시에 따르면 서구 모 초등학교 학생이 이날 오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진단 검사에서 양성 판정을 받아 광주 589번 확진자가 됐다.

    방역 당국은 학교에 선별진료소를 차려 학생 640여명과 교사, 직원 등 총 742명을 전수 검사했고 전원 음성으로 판명됐다고 밝혔다.

    이 학생은 전남대병원 환자와 접촉 후 확진된 부모로부터 감염된 것으로 당국은 보고 있다.

    앞서 광주의 다른 초등학교에서도 전남대병원 관련 확진자 자녀 2명이 감염돼 800여명을 검사했으나 추가 확진자는 나오지 않았다.

    이날 전남대병원 7동 2층에 근무하는 간호사(광주 588번)와 퇴원 환자(광주 592번), 신경외과 의사(광주 593번) 등이 확진되면서 전남대병원 관련 확진자는 광주 35명, 전남 11명, 경기 광명 1명 등 47명으로 늘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