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음악도 매월 구독하세요"…신한카드, 뮤직북 서비스 시작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음악도 매월 구독하세요"…신한카드, 뮤직북 서비스 시작
    신한카드는 구독경제 시대를 맞이해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와 온라인 도서상품권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뮤직북'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신한카드 뮤직북 서비스는 고객의 음악을 즐기는 정도에 따라 세 가지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먼저 음악을 귀에서 뗄 수 없는 고객이라면 월 7900원(VAT 포함, 이하 동일)으로 무제한 스트리밍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 A형을 선택하면 된다.

    1일 약 10회 정도 즐긴다면 5900원으로 300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B형, 1일 약 3~4회 정도 즐기는 고객은 월 1760원의 저렴한 금액으로 100회 이용권을 제공하는 C형이 어울린다.

    A형, B형은 YES24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도서상품권 3000원권을 제공하고 A, B, C형 모두 가입 기간 동안 대중교통 이용 중 교통 상해사망, 후유장애 진단 시 최고 5000만원, 고속도로 이용 중 교통 상해사망, 후유장애 진단 시 최고 1000만원, 식중독으로 2일 이상 입원 시 사고당 10만원을 보상해 주는 보험을 무료로 가입해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음악을 스트리밍으로 즐기는 게 대세인 만큼 매월 저렴한 금액으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카드, 동남아 등서 '착한 한류' 프로젝트

      신한카드는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과 민관협력 글로벌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착한 한류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코로나19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도상국 취약계층을 돕자는 취지...

    2. 2

      신한·삼성 '요기요 카드' 출시…최대 20% 할인

      신한·삼성카드가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와 손잡고 음식 배달앱 요기요를 사용할 때 할인해 주는 제휴카드를 각각 선보였다. 최근 이용이 폭증한 음식 배달 앱의 결제 수요를 겨냥한 것이다. 배달의민족 상업자표시신...

    3. 3

      신한카드, 홈플러스와 유통·소비 데이터 결합 신사업 모델 발굴

      신한카드는 국내 대형 유통사인 홈플러스와 함께 유통 품목 데이터와 카드 소비 데이터를 결합한 공동 신사업 모델을 발굴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업계 최대 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