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넷마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신규 작물 2종 업데이트 실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후르츠 젬•레드릴리 퍼퓸 작물 추가
    이벤트 통해 행운석, 망원경 아이템 등 풍성한 선물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 이달의 신규 작물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작물은 게임 내 이용자 개인의 특별 공간인 ‘홈’에서 키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9월 신규 작물로 ‘후르츠 젬’과 ‘레드릴리 퍼퓸’ 2종이 추가됐다. 신규 작물은 3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최고 단계에 도달한 작물 개수에 따라 화분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8일까지 로그인만해도 이벤트 캔디 10개와 민트색 한복 상/하의 세트를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행운석, 이펙트 아이템, 캔디주머니, 행운의 머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8일까지 솔플의 즐거움 아이템, 망원경 5배 아이템, 닉네임패널 30일 이용권, 탄생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럭키박스를 판매한다. 해당 럭키박스는 한 번만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현실과 같은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랜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모드 및 소셜 콘텐츠를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 및 네이버게임 엠스타 사이트(http://mstar.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1. 1

      삼성화재,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2026 Complus Day' 개최

      삼성화재는 지난 16일 임직원의 준법 의식을 고취하고, 윤리경영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2026 컴플러스데이(Complus Day)'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최근 금융권의 내부통제 강화 기조에 발맞춰 임직원들에게 올바른 컴플라이언스 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2025년 신설된 'Complus Day'는 고객과 임직원에게 플러스가 되는 준법 문화의 날이라는 의미로 Compliance(컴플라이언스)와 Plus(플러스)의 합성어다.올해 행사는 컴플라이언스팀과 소비자정책팀, CISO 등 내부통제 관련 부서들이 함께 참여하여 '디지털 시대의 올바른 컴플라이언스'라는 부제로 운영됐다.본 행사는 방탈출 컨셉의 '미션, 컴플러스'와 삼성화재 이문화 사장의 영어이름인 마빈을 활용하여 준법경영 메시지를 전달하는 '마빈스 초이스' 2개의 세션으로 구성했다.삼성화재 본사 33층에서 진행된 '미션, 컴플러스'는 방탈출 컨셉으로 마련된 여러 부스에서 임직원들이 재미있게 체험하며 내부통제 기준을 익히는 시간을 가졌다.'마빈스 초이스'에서는 참석자들이 윤리적 딜레마 상황 속에서 특정 성향으로 학습된 AI와 CEO의 선택을 예측해보면서 디지털 기술 활용 시 올바른 윤리의식을 갖추고 제대로 활용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삼성화재 이문화 사장은 디지털 시대의 컴플라이언스는 안전한 성장을 가속하는 정교한 조타장치와 같다고 강조하며, 꾸준한 준법윤리 실천을 통해 흔들림 없는 삼성화재의 중심축이 되어 달라고 임직원들에게 당부했다.한편 삼성화재는 일상 속 내부통제를 쉽고 자연스럽게 내재화하기 위한 컴플히어로즈 주간도 함께 운영 중이다. '나와 우리를 지키는 하루 10분 습관 만들기'라는 부제 하에 공통된 주제를 선정해

    2. 2

      삼성화재, N잡러 설계사조직 「N잡크루」 런칭

      삼성화재는 본업을 유지하면서도 보험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는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N잡크루」는 시간과 장소, 영업 실적에 대한 부담 없이 개인의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삼성화재의 신규 설계사 조직이다. 온라인 기반 운영을 통해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N잡러들이 보다 쉽게 보험설계사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N잡크루」는 최근 사회적 트렌드로 자리잡은 N잡러 특성을 반영해 설계사 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 신청과 강의 수강부터 삼성화재 설계사 등록까지의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오프라인 응시가 필수인 손해보험협회 자격시험을 제외한 절차를 온라인으로 간소화해 접근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비대면 교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담 멘토를 지정해 밀착 지원하며, 설계사 자격시험 응시료도 회사가 지원한다. 삼성화재 설계사로 등록한 「N잡크루」는 교육 플랫폼 'MOVE'를 통해 전속 설계사들과 동일하게 영업활동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받을 수 있다. 보험계약 체결 시 실적에 따라 즉시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활동량에 대한 부담 없이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설계사 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이 본업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도 「N잡크루」의 장점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N잡크루」는 새로운 근무 형태와 직업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사 조직이다"며, "교육과 시스템, 운영 전반에 걸쳐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3. 3

      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플랜' 신규 출시

      삼성화재는 화재로 인한 주택 손해는 물론, 이웃집 화재 배상 책임과 겨울철 동파로 인한 누수 피해까지 폭넓게 보장하는 '주택화재플랜'을 다이렉트 채널에 새롭게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주택화재플랜'은 아파트·주택·빌라 등 다양한 주거 형태에서 발생할 수 있는 화재 손해와 생활 속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화재 발생 시 우리 집 손해는 물론, 불이 인접 주택으로 번지며 발생하는 배상 책임까지 보장해 주거 공간에서의 사고 부담을 줄여준다.또한, 겨울철 기온 급강하로 빈번하게 발생하는 동파로 인한 누수 사고를 비롯해 급배수시설 누출 손해, 강도·절도로 인한 가재 도난 등 일상적인 주거 위험 전반을 함께 대비할 수 있다. 화재 사고로 인해 거주가 어려워질 경우에는 임시거주비(숙박비·식비 등)를 지원해 사고 이후의 생활 공백까지 고려한 실질적인 보장을 제공한다.가입과 보상 절차 역시 간편하다. 판매수수료가 없는 다이렉트 상품으로 합리적인 보험료를 제공하면서도, 보상 청구는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삼성화재 관계자는 "겨울철 화재와 동파로 인한 누수 사고는 주거 공간에서 특히 빈번하게 발생하는 위험"이라며, "'주택화재플랜'은 고객이 실제로 걱정하는 생활 속 위험을 중심으로 보장을 구성한 플랜으로, 앞으로도 계절과 생활 환경에 맞춘 실질적인 주거 안전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삼성화재 다이렉트 '주택화재플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화재 다이렉트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