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B손보, 의식잃은 운전자 살린 긴급출동 대표·직원에 감사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의식을 잃은 채 정차한 운전자를 발견해 목숨을 살린 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 대표와 직원이 보험사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DB손해보험은 안성북부서비스의 이희봉 대표와 조영재 긴급출동요원에게 이달 19일 감사패와 금일봉을 전달했다고 24일 밝혔다.

    DB손보, 의식잃은 운전자 살린 긴급출동 대표·직원에 감사패
    지난 10일 오후 5시50분께 경기도 안성시 대덕면 38번 국도를 이동하던 조씨는 신호가 바뀌었는데도 움직이지 않는 차량의 내부를 보고 운전자에게 의식과 호흡이 없는 것을 확인했다.

    조씨로부터 무전 보고를 받은 이 대표는 119에 신고한 뒤 현장으로 달려가 구급대원이 도착하기까지 조씨와 함께 심폐소생술 등 응급조치를 시행해 운전자의 목숨을 살릴 수 있었다.

    감사패를 받은 이 대표는 "긴급출동서비스를 수행하는 사람으로서 이러한 일을 외면하면 안 된다는 것이 평소 소신"이라며 "차보다 사람이 먼저라는 DB손해보험의 기업가치를 기억하고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DB손보, 의식잃은 운전자 살린 긴급출동 대표·직원에 감사패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한은, 설 자금 공급

      한국은행 본점 직원들이 설 명절을 앞둔 11일 시중은행에 공급할 설 자금 방출 작업을 하고 있다. 한국은행은 연휴 기간 현금 수요에 대비해 매년 명절 전 자금을 푼다. 앞서 정부와 금융권은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

    2. 2

      크래프트 하인즈,회사분할 추진 중단

      제품가격 인상 정책으로 고객들이 떠나면서 시장 점유율도 잃고 실적도 부진해 회사 분할을 발표했던  크래프트 하인즈가 회사 분할 추진을 중단하기로 했다. 11일(현지시간) 로이터에 따르면, 크래프트 ...

    3. 3

      상승출발한 美증시,금리인하기대 희석에 하락 전환

      예상보다 훨씬 양호한 1월 비농업 고용 데이터가 미국 경제에 대한 낙관론을 불러일으키면서 11일(현지시간) 상승으로 출발했던 뉴욕 증시는 금리 인하 기대가 흐려지면서 하락으로 돌아섰다. 0.4% 오른 5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