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투자 대기자금 성격인 투자자예탁금 규모가 다시 60조원을 넘어섰다. 미 대선이 끝나며 불확실성이 줄어드는 데다 코로나19 백신 상용화가 현실로 다가옴에 따라 위험자산 선호도가 다시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한국 증시가 짧은 시간에 빠르게 상승한 만큼 단기적으로 주춤할 수는 있겠지만 내년 상반기까지 견조한 흐름이 기대되는 만큼, 이를 감안해 투자전략을 가져가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판단된다.

위험자산 선호도 높아지네...증시 우상향 흐름 이어질까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제넥신, 유안타증권, GH신소재, 엔케이맥스, 한국가스공사, KPX생명과학, 아이텍, 앤디포스, 네패스아크, 미코바이오메드

*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업계 유일 11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6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