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탬파베이 아로사레나, 멕시코에서 가정폭력 혐의로 구금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탬파베이 아로사레나, 멕시코에서 가정폭력 혐의로 구금
    미국프로야구 탬파베이 레이스에서 한국인 메이저리거 최지만(29)과 한솥밥을 먹은 란디 아로사레나(25)에게 불상사가 일어났다.

    탬파베이 지역지인 '탬파베이 타임스'는 25일(한국시간) 아로사레나가 멕시코 유카탄에서 가정폭력과 관련한 문제로 구금됐다고 보도했다.

    아로사레나는 예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낳은 딸을 데려오려다 그 여자의 아버지를 때린 것으로 전해졌다.

    유괴와 폭행 혐의가 적용된 아로사레나는 구금 뒤 이틀 안에 기소 여부가 결정된다.

    메이저리그 사무국도 현재 이 사안에 대해 조사에 착수했다.

    최소 1명 이상의 가족과 연관된 문제이기에 징계가 불가피해 보인다.

    아로사레나는 쿠바 출신의 빅리그 2년 차 선수로 올해 포스트시즌에서 전국구 스타로 떠올랐다.

    아로사레나는 포스트시즌 20경기에서 타율 0.377, 10홈런, 14타점으로 맹활약하며 탬파베이의 월드시리즈 진출을 이끌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금메달 따올게요”

      2026 제25회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에 출전하는 대한민국 선수단 본단이 30일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출국하기 전 유승민 대한체육회 회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 촬영을 ...

    2. 2

      '루키' 황유민, LPGA투어 첫 라운드 '1언더파' 순항

      '루키' 황유민이 미국프로골프(LPGA)투어 데뷔 첫 라운드를 무난하게 치렀다.황유민은 30일(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레이크 노나 골프 앤드 CC(파72)에서 열린 LPGA투어 2026시즌...

    3. 3

      카카오 VX, 문태준·김창준 공동 대표이사 체재로

      스포츠 플랫폼 기업인 카카오 VX가 공동대표 체제로 경영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카카오 VX는 이날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기업의 체질과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AI 전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