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퀵배송도 지원…한진, 1인 창업자·스타트업 성장 돕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내달부터 '원클릭 스케일 업 서비스'
    퀵배송도 지원…한진, 1인 창업자·스타트업 성장 돕는다
    한진은 '원클릭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의 사업 성장을 돕는 '원클릭 스케일 업(Scale-Up) 서비스'를 내달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한진이 지난해 시작한 '원클릭 택배 서비스'는 택배 발송 물량이 많지 않은 소상공인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택배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서비스 시작 1년 만에 가입 업체가 1만3천개를 넘어섰다.

    이 서비스 이용업체는 간단한 설문을 통해 사업 성장 과정에서 부족한 부분을 파악하고 퀵·당일배송, 풀필먼트(통합 물류 관리), 해외 판매 지원, 쇼핑몰 고도화 및 통합 관리, 부자재 구매 대행 등 도움이 필요한 분야의 전문 기업을 소개받을 수 있다.

    한진은 이를 위해 가비아 C&S, 고고엑스, 굿스플로, 디디로지스, 두손컴퍼니 등 14개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진은 원클릭 서비스를 고객사의 전자상거래 활동에 필요한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할 수 있는 종합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트럼프정부,핵심광물비축사업 '프로젝트 볼트' 시작

      트럼프 행정부는 약 120억 달러(약 17조 4,300억원)의 초기 자금을 투입해 전략적 핵심 광물 비축 사업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는 중국산 희토류 및 기타 금속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과정에서 제조업체들이 공급 ...

    2. 2

      아시아 전역 1월 제조업활동 반등…관세타격 진정

      한국,일본,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의 1월 공장 활동이 수출 주문 증가에 힘입어 확장세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 해 미국의 관세로 인한 타격이 다소 진정 국면에 들어선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2일 ...

    3. 3

      디즈니, 호실적 속 '포스트-아이거 체제' 준비

      월트 디즈니 이사회가 밥 아이거 현 최고경영자(CEO)의 뒤를 이어 테마파크 사업부 회장인 조쉬 다마로를 다음주에 CEO로 선임할 것으로 알려졌다. 2일(현지시간) 블룸버그와 로이터 등에 따르면, 디즈니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