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진주 이·통장 접촉 제주 확진자, 노형동 사우나 방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5일 '런던사우나' 방문자 코로나19 검사 받아야"

    진주 이·통장 제주 연수발 코로나19 연쇄감염이 제주시의 한 사우나까지 번졌을 가능성이 확인돼 제주도가 사우나 방문객들에게 진단 검사를 요청하고 나섰다.

    진주 이·통장 접촉 제주 확진자, 노형동 사우나 방문
    제주도는 지난 25일 오전 8시 15분부터 10시 41분까지 제주시 노형동 '런던사우나'를 찾은 이들은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아달라고 28일 밝혔다.

    해당 시간 이 사우나에는 진주 이·통장 제주 연수단과 접촉한 도내 확진자 A씨가 방문했다.

    도는 "사우나 회원 140여명의 연락처와 방문자 출입기록을 확인해 검사를 안내했지만 단 1명의 사각지대라도 있어서는 안 돼 업체명과 시간을 공개했다"고 설명했다.

    도는 사우나가 고위험시설이어서 검사 시간대를 확진자 방문 시간보다 확대한 오전 8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로 정했다고 했다.

    도 방역당국은 이날 보건소 선별진료소 운영시간을 1시간 더 연장한 오후 7시로 변경했다.

    28일 현재 진주 이·통장 제주 연수 관련 도내 코로나19 확진자는 5명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야, 밀라노 동계올림픽 개막에 한목소리 응원…"땀과 꿈의 결실 맺길"

      여야는 7일(한국시간) 개막한 2026 밀라노·코르티나 담페초 동계 올림픽에 출전한 국가대표팀에 자부심을 갖고 꿈을 펼치길 바란다며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전수미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서면브리핑에서 ...

    2. 2

      국민의힘 "새 당명 3·1절 발표 목표로 작업 중"

      국민의힘의 새 당명이 이르면 오는 3·1절에 발표될 전망이다.박성훈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7일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당명 개정 작업 진행 상황과 관련해 "논의를 거쳐 지금 스케줄대로라면 3월 1일 정도...

    3. 3

      靑 "대북 인도적 지원 일관되게 이뤄져야…北, 선의에 호응하길"

      청와대는 7일 인도적 대북 사업에 대한 유엔의 일부 제재 면제 조치에 "한반도의 정치적 상황과 무관하게 북한에 대한 인도적 지원은 일관되게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다.이날 청와대 관계자는 "유엔 안보리 대북 제재 결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