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포시 방역수칙 위반 노래방 1곳 적발…집합금지 명령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포시 방역수칙 위반 노래방 1곳 적발…집합금지 명령
    경기도 김포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방역수칙을 위반한 노래방 1곳을 적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노래방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 중인 지난 11월 28일 오후 9시 45분께 문을 닫은 상태로 운영하다가 적발됐다.

    거리두기 2단계에서 노래방은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운영을 중단해야 한다.

    김포시는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이 노래방에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

    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확산하는 상황이어서 방역수칙 위반 업소에 무관용 원칙을 적용했다"며 "노래방 운영자와 시민들은 방역수칙을 꼭 준수해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김건희특검, '주가조작 등 무죄' 판결에 항소…"심각한 위법" [종합]

      징역 1년 8개월을 선고받은 김건희 여사가 1심 판결에 대해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항소했다. 재판부가 실형을 선고했지만, 혐의 대부분을 무죄로 판단한 이유에서다.특검팀은 30일 입장문을 통해 "무죄 부분에 대한 1심 ...

    2. 2

      송승환 "여러개 낚싯대 던져 놓은 삶, 번아웃 없었죠" [본캐부캐]

      그야말로 대한민국 문화계의 살아있는 역사이자, 멈추지 않는 '멀티플레이어'다. 1965년 데뷔해 반세기 넘게 대중과 호흡했고, 한국 공연 사상 최대 히트작 '난타'를 만들어 브로드웨이까지...

    3. 3

      "왜 아들 협박하나"…교실 찾아가 담임 비난한 학부모 결국

      중학생 자녀의 담임 선생님 지도방식에 불만을 품고 교실에서 공개 비난한 학부모가 명예훼손죄로 처벌받았다.춘천지법 형사2단독(김택성 부장판사)은 명예훼손 혐의로 기소된 A씨(48)에게 벌금 50만원을 선고했다고 30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