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DGB대구은행, 대구국가산단지점 개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DGB대구은행(은행장 임성훈)은 3일 대구시 달성군 구지면 응암리에 대구국가산단지점(지점장 박해영)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개점식에는 김문오 달성군수와 구자학 달성군의회 의장, 이재하 대구상공회의소 회장과 지역민들이 참석했다. 대구국가산단지점은 축하화환 대신 인근 달성복지재단에 사랑의 성금을 전달해 새로운 출발을 지역과 함께 했다.

    대구국가산업단지는 대구 유일의 국가산업단지이자 지역의 우수한 기업들과 1만2000 가구의 주거지역이 조성되어 있어 새로운 금융수요가 많은 지역이다. 국가산단지점은 대지 709평 위 지상5층 신축 건물로 준공됐다. 설계 시 금융감독원 권고수준 이상으로 내진설계를 했다.

    1층에는 영업점과 무인카페 공간으로 고객들의 편안한 휴식처를 마련해 고객과 함께하는 DGB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타 공간은 문서고 등 다양한 업무시설로 이용될 예정이다.

    임성훈 은행장은 “최근 금융권 통폐합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개점하는 오프라인 점포여서 뜻깊다”며 “ 금융 수요가 높은 곳에는 지점을 개점해 지역 대표 금융기관의 역할을 공고히 하겠다”며 “‘고객을 부자로 만드는 1등 조력은행’을 목표로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오경묵 기자 okmoo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구독앱 한달치 결제했어도…안쓴만큼 환불"

      “첫 달은 무료라더니 나도 모르게 유료로 전환됐어요.” “딱 한 번 접속 이력이 있다고 환불을 거절당했습니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등으로 대표되는 구독형 서비...

    2. 2

      우리은행, 국내은행 최초 '글로벌 최우수 은행' 수상

      우리은행이 글로벌 금융전문매체 ‘더 뱅커’가 선정한 ‘글로벌 최우수 은행상’을 수상했다(사진). 국내 은행 가운데 처음이다.우리은행은 ‘글로벌 최우수 은행상&rs...

    3. 3

      윤종규 KB금융 회장 "책임감·자율성이 스마트워킹 비법"

      윤종규 KB금융그룹 회장(사진)이 지난 2일 유튜브 생중계 방식의 ‘e-타운홀미팅’을 통해 직원들과 만났다. 스마트워킹·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등...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