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맞짱 뜨자"…술 취해 20대 남녀 폭행한 경찰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맞짱 뜨자"…술 취해 20대 남녀 폭행한 경찰관
    술에 취해 20대 남녀 2명을 폭행한 현직 경찰관이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논현경찰서는 폭행 혐의로 중부경찰서 소속 A(55·남) 경위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3일 밝혔다.

    A 경위는 전날 오후 9시 30분께 인천시 남동구 도림동 한 길거리에서 B(24·여)씨를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또 같은 날 오후 10시 40분께 C(24·남)씨를 넘어뜨려 폭행한 혐의도 받는다.

    A 경위는 당시 지인 D(27·여)씨와 함께 술에 취한 상태로 길거리에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들 사이에 오가는 말과 행동을 수상히 여긴 B씨와 C씨는 A 경위를 말리다가 폭행을 당한 것으로 조사됐다.

    최초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임의동행을 거부하는 A 경위를 상대로 현장에서 진술을 받은 뒤 귀가 조처했으나 A 경위는 재차 C씨와 다툼을 벌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과정에서 그는 "맞짱 뜨자"며 소리를 지른 후 C씨를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부서는 A 경위의 범행에 대한 사실관계를 조사해 징계 여부를 판단할 방침이다.

    중부서 관계자는 "사건을 접수한 논현서의 수사 상황을 지켜보고 있다"며 "자체적으로도 정확한 경위를 확인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메마른 날씨에 전국 곳곳 화재…공장·주택서 사망자 발생

      전국적으로 건조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곳곳에서 크고 작은 불이 발생해 인명·재산 피해가 속출했다.31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2시55분께 충북 음성군 한 펄프 공장에서 발생한 화재는 22시간여 만인...

    2. 2

      "가수 '신 씨' 저 아닙니다"…신현희, '20억 원정도박설' 해명

      가수 신현희가 성씨로 인해 해외 원정 도박 의혹에 휘말리자 직접 해명에 나섰다.신현희는 지난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글을 올리고 “가수 신 씨 저 아닙니다. 하도 DM(다이렉트 메시지)이...

    3. 3

      "아파트가 차고지냐"…주차장 점령한 렌터카에 '분노 폭발'

      렌터카 업체 직원으로 추정되는 한 아파트 입주민이 공동 주차장을 사실상 사업용 차고지처럼 사용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광주광역시 렌터카 업체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