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의, 네이버서 들을 수 있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의, 네이버서 들을 수 있다
    현대백화점은 네이버의 온라인 강의 플랫폼인 '엑스퍼트'에 자사 문화센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컬처클래스'를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컬처클래스를 통해 현대백화점 문화센터 강사 14명이 선보이는 필라테스, 사진, 꽃꽂이 등 80여 개 강좌를 들을 수 있다.

    이들 강의는 강사와 수강생 간 일대일 채팅과 음성·영상 통화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전체 교육 과정은 한 학기당 4~8회로 구성됐지만, 필요한 강의를 1개씩만 수강할 수도 있다.

    수강료는 1회당 3만~5만 원이고, 꽃꽂이나 가죽 공예 등의 수업에 필요한 재료는 별도 구매해야 한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상반기까지 온라인 단체 강좌와 녹화 강의인 VOD(주문형 비디오) 서비스를 도입하고, 내년 말까지는 온라인 문화센터의 강좌를 500여 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외국인 관광객도 “입춘대길”

      입춘(立春)을 이틀 앞둔 2일 경기 용인시 보라동 한국민속촌에서 외국인 관광객들이 어르신과 함께 전통 풍습인 입춘첩 붙이기를 하고 있다. 대문이나 기둥에 붙이는 입춘첩에는 한 해의 평안과 풍요를 기원하는 글귀를 적어...

    2. 2

      제 발로 배수로 들어간 20대女…길 잃고 헤매다 18시간 만에 구조

      경기 안산시 반달섬의 한 배수로에 들어갔다가 길을 잃은 20대 여성이 18시간 만에 구조됐다.2일 경기 안산단원경찰서와 경기소방재난본부 등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3시 18분께 안산시 단원구 반달섬에 있는 한 배수...

    3. 3

      '365만원 돈봉투' 두고 사라졌다…3년째 찾아온 '기부 천사'

      충북 단양의 '얼굴 없는 천사'가 올해도 명절 전 나타나 365만원을 기부했다. 이 익명의 기부자는 3년째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2일 단양군에 따르면 지난달 28일 오후 3시께 50대로 추정되는 한 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