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하이라이트 손동운 전역…멤버 전원 '군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이라이트 손동운 전역…멤버 전원 '군필'
    그룹 하이라이트 막내 손동운(29)이 의무 경찰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8일 손동운이 말년 휴가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부대에 복귀하지 않고 전역하라는 지침에 따라 미복귀 전역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5월 입대한 그는 1년 7개월간 의무 경찰로 복무했다.

    손동운은 "내가 누리던 평범한 일상이 소중하다는 걸 알게 됐다.

    앞으로 좋아하는 일과 좋아하는 사람들로만 내 일상을 하루하루 채워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등이 잇따라 군 생활을 마무리하면서 하이라이트는 멤버 모두 '군필돌'이 됐다.

    소속사는 "손동운의 복귀로 완전체가 된 하이라이트는 음악과 방송 등 여러 방면에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하이라이트뿐만 아니라 이른바 2세대 보이그룹 멤버들의 전역이 이어지면서 다시 한번 이들의 '완전체' 그룹 활동을 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도 나온다.

    샤이니도 아직 입대하지 않은 태민을 제외한 모든 멤버가 군 생활을 마무리했다.

    2PM은 옥택연, 준케이, 우영이 전역했고 찬성과 준호는 전역을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고깃집 막내딸' 박신혜, 모친 "화장실서 눈물 닦고 나왔다" 무슨 일?

      '시청률 보증 수표' 배우 박신혜가 '비서진'에서 어머니와 끈끈한 모습을 공개한다.30일 방송되는 SBS '내겐 너무 까칠한 매니저-비서진'에 박신혜는 열여섯 번째 '...

    2. 2

      [포토+] 심형탁-히라이 사야 부부, '하루와 함께 즐거운 나들이~'

      배우 심형탁, 히라이 사야 부부와 아들 심하루가 29일 오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일본 프리미엄 오미야게 팝업 이벤트’에 홍보대사로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이번 팝업은 일본의 각 ...

    3. 3

      "기적 같은 연기력"…최우식·장혜진이 차린 집밥 '넘버원'

      영화 '기생충'의 모자 장혜진, 최우식이 5년 만에 박스오피스 '넘버원'이 되기 위해 돌아온다.김태용 감독의 신작 '넘버원'은 어느 날부터 어머니가 차려주는 밥을 먹을 때마...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