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구 산업디자인전람회서 영남대 송부근씨 대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구 산업디자인전람회서 영남대 송부근씨 대상
    대구시는 제39회 산업디자인전람회에서 '경상감영 프로젝트'를 출품한 영남대 송부근씨가 대상을 차지했다고 8일 밝혔다.

    경상감영공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이 작품은 전통과 현대를 조화롭게 해석한 건축미와 작품 완성도, 영상미를 높게 평가받았다.

    또 금상에 대동어지도(서현웅·손현주)·고흐 in 팬톤(윤슬기), 은상에 DONKEY(한세움·지영찬)·한국화의 염원(윤슬기)·57(장로니), 동상에 Tyndaller(김하용) 외 2개 작품이 선정됐다.

    오는 9일 대구경북디자인센터 컨벤션홀에서 시상식을 하고, 9∼13일 디자인센터 전시장에 입상작을 전시한다.

    산업디자인전람회 홈페이지(www.ddea.co.kr)에 온라인 전시도 한다.

    심사위원장인 디파크브랜딩 김현 대표는 "출품작이 774점으로 지난해보다 3배 이상 늘었다"며 "안전과 환경을 고려해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작품이 많았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부산 '캄보디아 노쇼 사기' 피의자 49명 전원 구속

      캄보디아에서 공무원을 사칭한 ‘노쇼 사기’와 인질 강도 등에 가담한 혐의로 국내로 압송된 73명 가운데 부산에서 수사를 받는 피의자 49명이 25일 전부 구속됐다.부산지방법원은 이날 오후 2시께...

    2. 2

      '피겨' 차준환, 동계올림픽서 일내나…깜짝 근황 공개됐다

      한국 피겨 스케이팅 남자 싱글 간판 차준환(사진)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치른 마지막 국제 대회에서 은메달을 목에 걸며 기대감을 높였다.차준환은 25일 중국 베이징의 국가체육...

    3. 3

      부산 송환 '캄보디아 노쇼사기' 피의자 49명 전원 구속 [종합]

      캄보디아에서 스캠(사기)과 인질강도 등에 가담한 혐의로 국내로 압송된 73명 중 부산에서 수사받는 피의자 49명 모두가 25일 경찰에 구속됐다.부산지법은 이날 오후 2시께부터 7시간 가까이 이들에 대한 구속 전 피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