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흉기로 편의점 직원 위협해 현금 18만원 훔친 40대 체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흉기로 편의점 직원 위협해 현금 18만원 훔친 40대 체포
    흉기로 편의점 직원을 위협한 뒤 금품을 빼앗아 달아난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미추홀경찰서는 특수강도 혐의로 A(47)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전 0시 50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주안동 한 편의점에서 흉기로 직원을 위협한 뒤 현금 18만원과 담배 등을 빼앗아 도주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앞서 남동구 한 편의점에서도 금품을 갈취하려다 미수에 그친 것으로 조사됐다.

    경찰은 목격자 진술을 토대로 피의자의 인상착의를 특정하고 수색 작업을 벌인 끝에 인천시 미추홀구 한 길거리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경찰 관계자는 "체포 당시 A씨가 술에 많이 취한 상태였다"며 "범행 동기 등을 추가로 조사한 뒤 A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포토] 제주폭설…공항에 발묶인 이용객들

      8일 제주국제공항 이용객들이 출발장에서 항공편 운항 재개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제주 전역에 내린 눈과 강풍으로 총 167편의 항공편이 결항해 승객 1만1000여 명의 발이 묶였다.  연합뉴스

    2. 2

      [속보] 산림청 "경주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 진화 완료"

      경북 경주시 문무대왕면 산불 주불이 20시간여만에 진화됐다.산림 당국은 산불 발생 이틀째인 8일 오후 6시 문무대왕면 입천리 야산에서 발생한 산불 주불 진화를 완료했다고 밝혔다.지난 7일 오후 9시 40분께 입천리 ...

    3. 3

      등록금·취업 보장에도…지방 계약학과 안간다

      졸업 후 연계 기업 취업을 보장하는 대학 계약학과 지원에 양극화가 심화하고 있다. 수도권의 대기업 계약학과는 갈수록 인기가 치솟는 것과 달리 일부 지방대 계약학과는 지원자가 없어 학생을 충원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