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자프로배구 기업은행, 송구영신 스페셜 유니폼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자프로배구 기업은행, 송구영신 스페셜 유니폼 공개
    여자프로배구 IBK기업은행이 크리스마스와 신년에 착용할 특별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기업은행은 9일 '송구영신 유니폼'을 공개하며 "창단 후 처음으로 스페셜 유니폼을 제작했다.

    이달 23일 홈경기부터 내년 1월 9일 신년 경기까지 총 네 차례 홈경기에서 착용한다"고 전했다.

    기업은행은 응원 머플러, 신년 달력, 스페셜 티켓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송구영신 패키지 매출액의 10%는 'IBK 알토스 팬' 이름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한다.

    송구영신 패키지를 구매하는 팬은 추첨을 통해 선수가 직접 입은 유니폼과 애장품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올림픽 3일 만에 동났다…선수들 열광한 '무료 제품' 정체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선수들을 위해 마련한 무료 콘돔이 사상 최단기간인 사흘 만에 소진된 것으로 파악됐다. 올림픽 조직위원회가 2024 파리 하계올림픽 때와 비교해 30분의 1 수준의...

    2. 2

      "할머니가 해주는 밥 먹고파"…기적 쓴 최가온 '금메달' 후기

      부상의 고통과 실패의 두려움을 딛고 극적인 역전 드라마를 쓴 최가온(17·세화여고) "언니·오빠들과 함께 성장하며 키운 승부욕(승리욕)이 두려움을 이겨내는 데 큰 힘이 된 것 같다"며 환하게...

    3. 3

      "영국 대표팀 남친 보면…" 컬링 '국대 커플' 설예은의 고백 [2026 밀라노올림픽]

      한국 여자 컬링 대표팀의 설예은(경기도청)이 남자친구인 영국 남자 컬링 대표팀의 바비 래미와의 질문에 대해 "바비가 영국 대표팀으로 뛸 때마다 100% 응원한다"라며 "그도 같은 마음으로 나를 응원할 것이라고 확신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