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현대차그룹,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 전달…18년간 3천90억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현대차그룹은 9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이날 서울시 중구 사회복지공동모금회관에서 공영운 현대차그룹 사장, 예종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희망2021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식을 했다.

    2003년부터 성금 전달을 시작한 현대차그룹은 2013년부터 매년 250억원을 전달하는 등 18년간 총 3천90억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현대차그룹, 이웃돕기 성금 250억원 전달…18년간 3천90억원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생태 보전과 환경교육 등 환경사업 지원, 아동·청소년 인재 육성, 사회 취약계층의 자립 역량 강화와 경제적 기반 마련, 어린이·노인 등 교통약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 지원 등에 쓰일 예정이다.

    현대차그룹은 '미래를 향한 진정한 파트너'라는 사회공헌 비전 아래 6대 무브(Move) 활동을 하고 있다.

    6대 무브는 현대차그룹의 특성을 살린 6가지 사회공헌 중점 사업 분야로, 사회 취약계층 자립 지원, 사회적 가치 창출, 교통 약자의 이동편의 증진, 생활 안전사회 구현, 기후변화 대응, 봉사와 나눔 등으로 구성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외계층 지원뿐만 아니라 사회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폭설에 "내일 출근 어떡하나"…서울시, 대중교통 운행 증회

      서울시는 오는 2일 대중교통 출근 집중배차 시간대를 평소보다 30분 연장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1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폭설이 예보돼 출근길 혼잡이 예상돼서다.서울시는 1일 지하철은 2호선, 5∼8호선을...

    2. 2

      류시원 아내, '100억 소개팅' 했다가…"수수료 10억 요구해"

      배우 류시원의 19세 연하 아내 이아영씨가 과거 자신의 최악의 소개팅 경험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서울 강남 대치동에서 수학강사로 활동하는 이씨는 지난 2023년 3월 자신이 소속된 온라인 강의업체 이투스 유튜브 채널...

    3. 3

      중앙대 로스쿨 원장에 정홍식

      한국 정부와 미국계 사모펀드(PEF) 론스타 간 4000억원대 투자자-국가 분쟁해결(ISDS) 중재 판정 취소 결정 과정에서 법무부 실무단을 이끈 정홍식 법무부 국제법무국장(사진)이 중앙대 법학전문대학원장으로 자리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