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대웅제약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웅제약 이지덤뷰티, `2020 올리브영 어워즈`서 수상
    약국판매 5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여드름패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는 대웅제약의 이지덤뷰티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웅제약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이지덤뷰티가 패치/국소케어 부문 3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0 올리브영 어워즈는 `올리브영`이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헬스앤뷰티 제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이번 수상은 그동안 이지덤뷰티가 받아온 고객 사랑의 결과다. 이지덤뷰티는 여드름을 짜고 난 후나 점을 뺀 후 상처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으로 테두리가 얇아 피부에 잘 밀착되며 피부화장 및 선크림에도 티 나지 않게 관리할 수 있다. 여드름을 짠 후 상처에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특히 영국 알러지협회 인증을 받는 등 업계 최초의 무방부제 제품으로 저자극 흉터 관리와 트러블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이러한 효과를 바탕으로 이지덤뷰티는 올리브영뿐만 아니라 지난 2016년~2020년 3분기까지 약국에서 판매되는 스팟패치 중에서도 5년 연속 매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파우더룸 2019년 상, 하반기 트러블케어 기준` 1위를 차지한 제품이기도 하다.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은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마스크 트러블을 겪는 고객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마스크 사용 후 피부트러블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이지덤뷰티를 사용해 피부진정에 도움을 받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여드름을 짜기 전 효과적으로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같은 브랜드 제품으로는 `이지덤 뷰티 릴리프`가 있다.

    해당 제품은 론칭 10일만에 8만개 판매를 달성할 만큼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지덤뷰티 릴리프는 막 올라와 짜기 힘들때, 짜기 전 제품을 부착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티트리잎오일, 살리실산 등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 있고 국내 저명한 연구소에서 유효 성분을 입증받은 바 있다. 특히 뷰티 소비자들에게 `밀착력`과 `피부진정`, `지인추천` 등에서 평균 94% 만족도를 받기도 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국민 인식 변화를 이끌어내는 등 기후 환경 저널리즘 발전에 노력했다”고 수상 이유를 설명했다.이날 ‘전환의 기로에서: 글로벌 기술, 협력, 정책 이행으로 여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주제로 열린 포럼에선 기후기술을 중심으로 정책 이행력 강화와 글로벌 협력 확대 방안이 논의됐다.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은 기조연설에서 “정부와 업계 모두 발상의 전환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해야 한다”고 말했다.김채연 기자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응 전략’입니다.이창훈 서울대 환경대학원 특임교수(전 한국환경연구원장)가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의 변화’를 주제로 기조 발제를 합니다. 또 김효은 글로벌인더스트리허브 대표(전 외교부 기후변화대사)가 ‘트럼프 시대, 탄소중립 국제 동향과 과제’, 김성우 김앤장 환경에너지연구소장이 ‘글로벌 기후정책 변화에 따른 기업의 시사점’을 주제로 발표합니다.이어 하지원 탄소중립녹색성장위원회 위원(에코나우 대표)의 사회로 오일영 기후에너지환경부 기후에너지정책관, 조영준 대한상공회의소 지속가능경영원장, 이한경 에코앤파트너스 대표, 고윤주 LG화학 최고지속가능전략책임자가 기업의 대응전략에 관해 토론할 예정입니다.●일시: 11월 11일(화) 오후 2시~5시20분●장소: 한국경제신문사 다산홀(18층)●참가 등록(무료): hankyung.com/esg/forum주최: 한경미디어그룹 한경매거진&북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생글생글’을 신청하면 매주 본지와 함께 무료 배달했습니다. 하지만 지국에서 일간지(한경)와 주간지(생글생글)를 함께 배달하는 과정에서 누락하는 사례가 있었습니다.이에 ‘생글생글’ 배달을 11월 첫째 주 발행호(제917호)부터 우편 발송 방식으로 바꿉니다. 비용이 들더라도 독자 여러분께 정확하고 안정적으로 전달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판단해서입니다. 아울러 ‘생글생글’은 앞으로 본사 자동이체로 구독료를 납부하는 독자에게 우선 제공할 예정입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전환 문의(1577-545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