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색역 한국철도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일부 열차 운행 중지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11∼22일 새마을·무궁화호 등 일반열차 16편

    수색역 한국철도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일부 열차 운행 중지
    새마을호나 무궁화호 등 일반열차의 출발 기지인 서울 수색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나와 한국철도(코레일)가 일부 열차 운행을 중지한다.

    10일 한국철도에 따르면 전날 수색역에서 열차 편성업무를 하는 수송원 1명을 포함해 직원 11명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에 따라 한국철도는 수송사무실 등을 폐쇄하고 수색역 전체에 대한 방역소독을 했다.

    한국철도는 직원 간 추가 감염 방지를 위해 수송업무를 담당하는 직원 전원을 자가격리 조치했다.

    11일부터 오는 22일까지는 장항선 새마을, 무궁화호 등 열차 16편의 운행을 중지하기로 했다.

    수색역 한국철도 직원 코로나19 확진에 일부 열차 운행 중지
    한국철도 관계자는 "대체인력을 투입해 업무 공백을 최소화할 계획이지만, 안전을 위해 불가피하게 일부 열차 운행을 중지하는 만큼 이용객의 양해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구혜선 "논문 표절률 1%"…카이스트 석사 조기졸업 '인증'

      배우 구혜선이 한국과학기술원(KAIST) 석사 학위 논문 표절 검사 결과를 공개했다.구혜선은 1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졸업 사진과 함께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를 올리며 "표절률은 1%다. 더욱 정진하...

    2. 2

      "술 먹고 죽인 게 무슨 큰 잘못?"…살인범 반성문에 검사 '분노'

      "내가 술 먹고 사람을 죽였는데, 그게 무슨 큰 잘못이냐. 1심 형량이 무거워 아픈 마음에 항소했다."지인을 잔혹하게 살해한 혐의로 징역 20년을 선고받은 50대 남성이 법원에 제출한 '반성문' 내용이...

    3. 3

      '설탕값 담합' 삼양사 대표·CJ제일제당 前 임원…"사실 인정, 깊이 반성 중"

      설탕 가격을 담합했다는 혐의를 받는 삼양사 대표와 CJ제일제당 전직 임직원 등 12명의 피고인들이 13일 열린 재판에서 설탕 가격 변동 시기를 합의한 사실을 인정하는 취지로 진술했다.피고인 측 변호인은 이날 서울중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