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전남 낙농육우협, 취약계층에 '우유 나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전남 낙농육우협, 취약계층에 '우유 나눔'
    한국낙농육우협회 전남도지회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11일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겪은 이웃들에게 전달해달라며 1천800만원 상당 우유 3만6천개를 전남도에 기부했다.

    이날 전남도청에서 가진 우유 나눔 행사에는 정옥님 전남도의원과 이정열 전남낙농육우협회장, 정해정 전남낙농농협 조합장, 김경호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 등이 참석했다.

    전남도는 기부받은 우유를 광역 푸드 뱅크를 통해 저소득층·독거노인 등 도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정열 전남낙농육우협회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필수영양소가 풍부한 우유를 마시고 면역력이 강화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전남도지회는 올해 7월에도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1천500만원 상당 우유 3만개를 기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중구난방' 韓 개도국 원조 개편…"건수 줄여 굵직하게"

      정부가 '예산은 많이 쓰는 데 효과는 떨어진다'는 비판을 받은 공적개발원조(ODA) 사업을 대폭 개편한다. 전략적 목표 중심으로 사업을 통폐합하고 성과 관리를 강화하는 방향이다. 이를 위해&n...

    2. 2

      "딸깍하고 6급 팀장, 암적인 존재"…충주맨 사직 배경 '관심'

      '충주맨'으로 인기를 끈 충북 충주시 홍보담당 공무원 김선태 주무관이 사직서를 제출한 가운데, 공직 사회에서 보낸 부정적 시선이 영향을 줬을 거라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13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

    3. 3

      韓, 범정부 이행위원회 실무단 구성 착수…대미투자 '가속'

      한국 정부가 지난해 한미 관세 협상에서 약속한 대미 투자 이행에 속도를 내고 있다. 국회에서 대미투자특별법 통과에 시간이 필요한 만큼, 정부 차원에서 투자 후보 사업 검토를 시작해 집행 준비를 앞당긴다는 구상이다.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