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백화점은 겨울 외투를 할인 판매하고, 대형마트는 채소와 육류, 해산물 등 신선식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화장품, 가전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주말N쇼핑] 백화점서 겨울 외투 장만…온라인은 가전제품 할인
▲ 롯데백화점 = 본점은 리스트, 베네통, 쥬시쥬디 등 여성 의류 브랜드의 외투 이월상품을 60~80% 할인한다.

BCBG 거위 털 패딩은 13만 원대, 쥬시쥬디 여우 털 점퍼는 12만 원대다.

잠실점은 우단모피의 검은담비(세이블) 모피를 최대 80% 저렴하게 판매한다.

수원점은 오는 31일까지 명화 그리기 도구 전문업체 아이러브페인팅 팝업스토어를 열고 그룹 BTS의 보석 십자수 등 실내 취미활동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오는 15일까지 디스커버리, 노스페이스, 네파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의류를 최대 80% 할인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캘빈클라인, 올세인츠, 톰그레이하운드, DKNY 등 4개 의류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무역센터점은 랑방,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해외패션 브랜드 22개의 의류와 잡화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목동점은 갤럭시, 마에스트로 등 남성 정장 브랜드 16개의 겨울 이월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판매한다.

▲ 신세계백화점 = 본점은 오는 31일까지 여성 패션 브랜드 리스의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강남점은 오는 20일까지 남성 프리미엄 외투 브랜드 우버의 팝업 스토어를 열고 패딩 등을 선보인다.

[주말N쇼핑] 백화점서 겨울 외투 장만…온라인은 가전제품 할인
▲ 이마트 =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일반 양배추보다 당도가 높은 제주산 달콤이 양배추(1개)를 30% 할인한 1천 원대, 브로콜리 2개를 40% 저렴한 2천 원대에 판매한다.

제주 황금향(1.2㎏)은 30% 할인한 7천 원대다.

농촌진흥청에서 자체 개발한 국산 감귤 품종인 '인터 프린스'(1.5㎏)는 1만4천 원대에 첫선을 보인다.

생참조기 10마리는 8천 원대, 제주 은갈치는 1마리당 7천 원대에 선보인다.

▲ 롯데마트 =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산 석류는 2천 원대, 제주 한라봉(1.5㎏) 1만2천 원대, 제주 감귤(3.5㎏) 8천 원대, 델몬트 바나나(1.2㎏) 1천 원대에 판매한다.

연말 홈파티를 겨냥해 엘포인트 회원에게 한우 최고 등급인 1++(9) 한우 등심(100g)는 1만 원대, 미국산 냉동 LA식 갈비(100g)는 1천 원대에 선보인다.

캐나다산 자숙 로브스터(420g)와 국산 손질 꽃게(500g)는 각각 8천 원대, 1만2천 원대다.

아울러 CJ제일제당의 스팸 볶음밥, 롯데푸드 켄터키 핫도그 레트로 기획 상품 등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연다.

[주말N쇼핑] 백화점서 겨울 외투 장만…온라인은 가전제품 할인
▲ G마켓 = 충남 서산 생강, 제주 옥돔 등 전국 각지의 겨울 제철 음식을 최대 55%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연다.

모든 고객에게 10% 중복 할인쿠폰을,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옥션 = 다이어리, 달력 만들기 세트 등을 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모든 회원은 5% 중복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7% 중복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 G9 = 오는 14일까지 화장품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인기 제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모든 고객에게 하루 최대 3회 발급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 쿠폰을 준다.

▲ 1번가 = 위니아딤채의 김치냉장고와 공기청정기, 가습기, 밥솥 등 생활가전과 주방용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

모든 회원에게 최대 2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