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포커스 대표이사 Chloe Palma. / 사진제공 : 인포커스제공
사진 : 인포커스 대표이사 Chloe Palma. / 사진제공 : 인포커스제공
인포커스영어학원 원주본원(이하 ‘인포커스 어학원’)이 방학시즌을 맞아 내달 4일부터 초등영어 겨울방학캠프 ‘2021 WINTER CREATIVE LEADERSHIP CAMP at INFOCUS’ 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년에 8세가 되는 예비초등학생을 포함한 초등부 전 학년을 대상으로 인포커스 어학원에서 내달 4일부터 2월 26일까지 평일 8주 간 운영되며 아이들끼리도 영어로만 소통할 수 있는 몰입식 영어환경에서 교육과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아이들은 2주마다 부여되는 테마 연계 활동들을 통해 원어민교사와 함께 리딩·스피킹·라이팅을 배우게 된다. 이를 통해 영어자신감과 창의적인 사고력이 향상되고 반 친구들과 그룹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협동심과 분업방법 또한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장점이다.

반 편성은 아이들의 영어역량에 따라 Blue, Green, Red Class로 분반해 선착순 정원 10명으로 운영되며 이와 관련한 사항은 인포커스 어학원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각 분반의 대상과 교육목표에 대해 인포커스 어학원 측에 따르면 ▲Blue Class는 영어학습 경험이 적은 학생이 파닉스·영어기초 학습과 영어활동으로 흥미와 함께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Green Class는 영어를 단문장으로 말하기에 충분한 발화시간이 필요한 학생이 다양한 테마와 프로젝트를 통해 자신 있게 생각과 의견을 영어로 표현할 수 있다. ▲Red Class는 몰입식 영어학습 기간이 최소 2~3년 이상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토론과 발표수업을 중심으로 한 영어캠프이다.

인포커스 Chloe Palma 대표는 “본원은 미국동부 사립학교방식을 그대로 구현한 영어교육 커리큘럼이 2개 층 규모 친환경 시설에서 펼쳐져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원주지역 및 강원도 지역의 학부모님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 왔다.”고 말했다.

이어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이번 초등영어캠프는 겨울방학기간을 맞아 아이들이 유익하고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프로젝트를 완성해가며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호기심이 향상될 뿐 아니라 사회성발달에 필요한 소속감, 우정, 용기, 리더십 또한 배워나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