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김제시의회 하루 폐쇄…의회직원 집단감염 요양원 관계자와 접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김제시의회 하루 폐쇄…의회직원 집단감염 요양원 관계자와 접촉
    전북 김제시의회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집단으로 발생한 가나안요양원 관계자와 역학적 연관성이 의심돼 15일 폐쇄됐다.

    김제시는 "가나안요양원 관계자 A씨가 최근 김제시의회 직원 여러 명을 접촉한 것으로 확인돼 시의회를 하루 동안 폐쇄했다"고 밝혔다.

    A씨는 코로나19 검체 검사 결과 음성으로 나왔지만, 가나안요양원 종사자인 배우자가 양성 판정을 받아 자가 격리된 상태다.

    시의회 청사에 대해서는 이날 긴급 방역작업이 이뤄졌으며, 특별한 문제가 없으면 16일부터 개방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역사회에 급속히 확산하는 기미를 보여 선제적으로 폐쇄 조처를 한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입 안 벌어진다"…개그맨 장동민 얼굴 시술 후유증 호소

      코미디언 장동민이 실리프팅 시술 후 고통을 호소했다.장동민은 14일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 나와 김대희·신봉선과 함께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선보였던 코너 '대화가 ...

    2. 2

      노홍철, 약 취한 사자와 인증샷?…동물학대 논란에 누리꾼 '시끌'

      방송인 노홍철이 아프리카 사자와 찍은 인증샷으로 논란이 되고 있다.15일 방송가에 따르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노홍철 인스타에 올라온 약에 취한 사자"라는 글이 확산하고 있다.해...

    3. 3

      '군법 위반 논란' 김구라 아들 전역날 방송…"부대 허가 받았다"

      방송인 김구라의 아들인 래퍼 그리(본명 김동현)가 전역 당일 방송 녹화에 참여한 것을 두고 군법 위반 의혹이 불거지자 "사전에 부대 허가를 받았다"고 해명했다.15일 방송가에 따르면 그리는 전날 유튜브 채널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