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허각, 12월 28일 스페셜 앨범 발매 확정…뜻깊은 10주년 대미 장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허각, 12월 28일 스페셜 앨범 발매 확정…뜻깊은 10주년 대미 장식


    가수 허각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12월 28일 스페셜 앨범을 발표한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이엠) 측은 16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허각이 오는 28일 새 앨범 발매를 확정지었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허각은 지난 8월 깜짝 공개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던 말`에 이어 4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오게 됐다.

    특히 이번 앨범은 허각이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하는 스페셜 앨범으로, 신곡 뿐 아니라 지난 10년 간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허각의 히트곡들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어 팬들에게 뜻깊은 10주년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플레이엠은 허각의 데뷔 10주년 기념 콘텐츠 `다시 부를 각`을 통해 에이핑크, 빅톤, 밴디지, 위클리 등 소속사 후배 아티스트들의 `커버 릴레이`와 허각이 직접 다시 부르는 `Hello`의 라이브 클립 공개로 화제를 모았다. 콘텐츠 `다시 부를 각`에 이어 이번 새 앨범 발표는 허각의 10주년 기념 이벤트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이다.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뜨거운 성원 속 2010년 디지털 싱글 `언제나`로 데뷔한 허각은 이후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나를 사랑했던 사람아`,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대한민국 대표 `명품 발라더`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 8월 발표한 `듣고 싶던 말`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여전히 강력한 저력을 과시해왔다.

    뛰어난 가창력과 호소력 짙은 감성으로 10년 간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허각의 새 앨범 발표에 가요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 2

      KFC, 차원 다른 치킨·버거 레시피…메뉴 업그레이드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패스트푸드 부문에서 3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차지했다.KFC는 40년 ...

    3. 3

      써모스, 120년 전통 보온병 라인업…키친웨어로 확장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써모스는 1904년 유리제 보온병을 상품화한 이후 120년 넘게 최적 온도를 구현하는 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