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 ‘다이나믹 시리즈’ 겨울 모자…패딩 등 보온 소재로 눈길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추운 겨울에 딱 맞는 보온 소재를 갖춘 ‘다이나믹 시리즈’ 겨울 모자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영하권을 웃도는 추운 날씨에는 체온손실을 막아줄 수 있는 방한 아이템 선택이 중요하다”며 “차가운 외부 공기로부터 체온을 지켜주고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모자’를 적극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더가 겨울 시즌을 맞이해 선보인 ‘다이나믹 겨울 모자 시리즈’는 패딩과 니트, 플리스 등 보온성이 뛰어난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외출 시 간편하게 착용하기 좋은 ‘패딩 볼캡’은 패딩 충전재를 사용하여 보온성을 강화했다. 7cm의 넉넉한 챙길이로 겨울철 자외선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 준다. 뒷부분 금속 버클을 이용해 모자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2종이다.

‘리버시블 니트 비니’는 앞면과 뒷면의 스타일을 하나의 아이템으로 모두 누릴 수 있는 리버시블 형태의 모자다. 그날의 스타일이나 외부 상황에 따라 2가지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스투키 고소모’는 머리부터 귀까지 따뜻하게 덮어주는 남녀공용 방한모다. 모자 옆부분을 내리면 귀까지 보호할 수 있는 귀 덮개가 달린 디자인이다. 귀덮개를 머리 위로 올리거나 턱 밑으로 내려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포인트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쿨패스 소재가 적용되어 땀을 빨리 흡수하고 건조 시켜 착용 내내 산뜻함을 유지시켜 준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블랙 3가지다.

아이더의 ‘다이나믹 겨울 모자 시리즈’는 다양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 올겨울 보온성은 물론 자신만의 스타일 연출을 놓치고 싶지 않은 이들이 주목해야 할 제품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