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무안군오승우미술관,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온라인 체험 제공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무안군오승우미술관, 크리스마스 장식 만들기 온라인 체험 제공
    전남 무안군 오승우미술관은 12월 온라인 미술체험프로그램으로 '크리스마스 위빙아트 만들기'를 선정하고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를 모집한다.

    미술관 온라인 체험행사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 안에 머무는 시간이 많은 어린이를 위해 택배와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체험재료를 제공하고 가정에서 온라인 강의를 시청한다.

    크리스마스 위빙아트 만들기는 세로실을 축으로 해 가로실을 차곡차곡 쌓아 하나의 직물을 만드는 작업으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스마스에 대해 알아보고 장식품으로 트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다.

    프로그램 신청은 무안군오승우미술관 홈페이지(http://www.muan.go.kr/museum)를 통해 선착순 600명을 받는다.

    온라인 영상은 19일 유튜브(검색창 무안군오승우미술관)에 게시한다.

    재료는 18일부터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착불로 받아볼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지속되고 있어 가정에서 위빙아트 체험 키트로 한올 한올 손뜨개질을 하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무안군오승우미술관은 지날 10월부터 온라인체험행사 외에도 미디어아트 기획전 '빛의 혀를 가진 그림자'를 개최하고 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여야 원내대표 '쌍특검' 협상서 진전 없이 평행선

      여야 원내대표가 18일 국민의힘이 요구하는 통일교의 정치권 금품지원 의혹과 더불어민주당의 공천헌금 의혹에 대한 '쌍특검법'을 두고 협상을 이어갔으나 접점을 찾지 못했다. 민주당은 이날 언론 공...

    2. 2

      "北, 주한미군 주둔 반대 안해"…'文 최측근' 윤건영, 회고록 낸다

      '한반도의 봄'(2017년부터 2019년까지)이라 불렸던 격동의 시간. 그 중심에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을 가장 많이 만난 남북대화 실무 책임자, 윤건영 당시 청와대 국정상황실장이 있었다. 그는 현재...

    3. 3

      지방선거 앞두고…너도나도 출판기념회

      6·3 지방선거를 앞두고 정치인의 출판기념회가 이어지고 있다. 정치권에선 지방선거 출마를 노리는 이들이 출판기념회라는 형식을 빌려 정치자금법상 규제를 받지 않는 자금을 모으려는 의도가 아니냐는 지적이 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