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항균 미네랄 파우더 퍼프 '제로나노팩', 크라우드펀딩 성공적 런칭
노모어워크 NoMoreWork(대표 남궁민선)의 신제품 제로나노팩(ZERO NANO PACK)이 크라우드펀딩 와디즈 플랫폼에서 성공적으로 런칭을 하였다. 와디즈에서 오픈 하루만에 펀딩율 650%를 돌파했다.

제로나노팩은 노모어워크가 이번 코로나 팬데믹 트랜드에 맞춰 기획한 신제품으로, 규조토, 산화아연, 명반의 혼합 미네랄 파우더가 내장된 퍼프 형태 제품이다.

제로나노팩은 물체에 톡톡 두들기면 자연스럽게 내장되어 있는 파우더가 도포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모어워크의 남궁민선 대표는 “제로나노팩은 두 아이의 엄마로써 아이들이 피부에 자극이 심한 알콜성 소독제를 쓰는 것이 안타까워 개발한 제품으로, 무색 무취의 미네랄 파우더가 항균, 제습, 탈취작용을 도와준다”라며 “국내 공인 시험인증 기관을 통해 시험검사를 진행하였고, 유해물질 불검증 판정을 받는 등 믿고 사용할 만한 신개념 항균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제로나노팩에 내장되어 있는 항균파우더는 노모어워크의 기술로 배합한 항균, 제습, 탈취 기능이 있는 미네랄파우더로 현재 특허출원중에 있다.

남궁민선 대표는 ”현재 코로나 19가 점점 더 심각한 상황으로 확산되고 있음에 따라, 노모어워크도 좀 더 다양한 항균제품을 개발할 예정“이라며, ”제로나노팩의 해외 런칭 또한 현재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