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래퍼 뱃사공, 유승준 옹호 "너 자신은 얼마나 깨끗하냐?…비겁한 인간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래퍼 뱃사공, 유승준 옹호 "몰려다니면서 사람 한명 조지는게 그리 재밌냐
    실제로 자기한테 피해 조금이라도 가면 입도 뻥긋 안하고
    지 갈길 갈거면서 비겁한 인간들 너 자신은 얼마나 깨끗하냐"
    래퍼 뱃사공/사진=뱃사공 인스타그램
    래퍼 뱃사공/사진=뱃사공 인스타그램
    래퍼 뱃사공이 미국인 스티브 유(이하 유승준)을 옹호하는 글을 게재했다.

    뱃사공은 2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유승준의 사진과 함께 "몰려다니면서 사람 한명 조지는게 그리 재밌냐. 실제로 자기한테 피해 조금이라도 가면 입도 뻥긋 안하고 지 갈길 갈거면서 비겁한 인간들 너 자신은 얼마나 깨끗하냐"라고 올렸다.

    유승준은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승준 원천 방지 5법 발의안?? 김병주 의원 지금 장난하십니까? 그동안 참아왔던 한마디 이제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서 유승준은 '유승준 방지5법' 발의와 관련해 눈물까지 흘리며 울분을 보였다. 그러면서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과의 남북정상회담을 비하하고, 2002년 미군 여중생 압사 사고까지 잘못된 이름으로 거론해 논란이 되고 있다.

    유승준은 군입대 전 출국한 뒤 한국 국적을 포기하고 미국 시민권을 취득하며 병역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지난 2002년 입국을 금지당했다.

    이후 비자 발급 취소 소송을 제기한 유승준은 지난 3월 대법원에서 승소했으나 지난 7월 재차 비자발급을 거부당했다.

    한편, 뱃사공은 DJ DOC가 만든 레이블 슈퍼잼 레코드 소속 크로 리짓군즈 멤버로 17일 정규 3집 '777'을 발표했다.

    김정호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래퍼 뱃사공 "넌 얼마나 깨끗한데?"…유승준 비판 여론 저격

      래퍼 뱃사공이 가수 스티브 유(한국명 유승준)를 옹호하는 발언을 해 주목받고 있다.뱃사공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몰려다니면서 사람 한 명 망치는 게 그리 재밌냐"라는 글과 함께 유승준의 사진을 게재했다...

    2. 2

      김형석, 유승준 저격하더니…"욱해서 자만했다" [전문]

      작곡가 김형석이 가수 유승준을 공개 저격한 것과 관련해 추가 심경을 전했다.김형석은 21일 자신의 트위터에 "욱했다. 밤새 뒤척이다 좀 가라앉고 나니 답답함과 안타까움. 그 마음을 헤아려 보면 큰 상처일텐데 내 생각...

    3. 3

      유승준 극우코인 탑승?…'나나나' 작곡가 김형석 마저 손절

      작곡가 김형석이 유승준을 저격하는 늬앙스의 글을 게재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다. 지난 20일 김형석은 자신의 SNS에 "내 노래를 불러주고 동생으로 맺은 인연이라 그 동안 안쓰럽다고 생...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