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해리 왕자 부부, 크리스마스카드에 한 살 아들 사진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해리 왕자 부부, 크리스마스카드에 한 살 아들  사진 공개
    영국 해리 왕자 부부가 한 동물보호단체에 보낸 크리스마스카드에 지난해 태어난 아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23일(현지시간) 미국 폭스뉴스에 따르면 동물보호단체인 메이휴는 트위터에 "개와 고양이, 우리 공동체를 도우며 개인적인 기부를 한 서식스 공작부인(메건 마클 왕자비)으로부터 멋진 크리스마스 소망을 받아 기쁘다"며 해리 왕자 부부의 크리스마스카드를 공개했다.

    카드 속 사진에선 해리 왕자, 부인 메건 마클 왕자비, 한 살 아들 아치가 개 두 마리와 함께 야외 장난감 집에 앉아있다.

    카드에는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내용이 적혀 있다.

    해리 왕자 부부는 사생활 보호를 위해 지난해 5월 태어난 아들의 노출을 최소화했다.

    이 사진은 이달 초 집에서 왕자비의 어머니가 찍은 것이라고 해리 왕자 부부 대변인은 전했다.

    올해 3월 영국 왕실에서 독립한 해리 왕자 부부는 코로나19 탓에 크리스마스 연휴에 영국에 가지 않고 미국 캘리포니아에 머물 계획으로 알려졌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주민 22명 목숨 빼앗았다…'살인 코끼리'에 인도 '비상'

      인도에서 야생 코끼리 한 마리가 주민을 연쇄적으로 공격, 최소 22명을 숨지게 해 당국이 추적 중이다.17일 현지 매체 '더 힌두'와 영국 BBC·가디언 등에 따르면 이달 초부터 인도 동부...

    2. 2

      20층 높이 쓰레기산 '와르르'…작업자 등 28명 사망

      필리핀 중부 세부에서 발생한 거대 쓰레기 더미 붕괴 사건의 사망자가 28명으로 늘어난 가운데 실종자 8명에 대한 수색 작업이 열흘째 이어지고 있다.필리핀 현지 경찰 당국에 따르면 세부시 비날리우 마을 쓰레기 매립지의...

    3. 3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아역 배우 출신 키애나 언더우드가 뺑소니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16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 등 외신들에 따르면 키애나 언더우드는 뉴욕 브루클린 브라운스빌 지역에서 뺑소니 사고를 당해 현장에서 사망했다. 향...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