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CERAGEM)이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으로 의료가전 부문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의료가전 부문 만족도 1위로 선정된 세라젬은 식약처로부터 효능과 효과를 인증받은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를 통해 집에서 매일 편리하게 척추 관리를 할 수 있다.

척추 의료가전은 척추를 자체적으로 스캔해 최대 65도의 온열 마사지를 제공한다. 피로 회복과 통증 완화 효과를 인증받았고 집에서도 쉽게 척추를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척추 부위를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는 마스터 모드를 활용하면 몸 상태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볼 수있다.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와 인지도를 확인했다”며 “세라젬은 소비자가 보내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라젬은 20여 년간 홈케어 의료가전 연구개발을 통해 빚어낸 기술력과 품질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는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