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NH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 코로나 임시 선별검사소 운영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NH투자증권 사내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
    NH투자증권 사내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
    NH투자증권은 지속적으로 확산 중인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위험으로부터 임직원들을 보호하기 위해 여의도 본사에 코로나 임시 선별검사소를 설치해 운영한다고 29일 발표했다.

    NH투자증권은 이를 위해 신속항원검사키트 2만개 분량을 확보했다. 간호사 및 보조 전문인력을 각각 채용해 검사소에 배치했다. 검사소는 내년 3월말까지 운영할 예정이며, 코로나 상황에 따라 기간을 연장할 수도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이다.

    NH투자증권은 코로나19 증상이 의심되는 직원 또는 확진자와 밀접 접촉한 직원들에 대해 우선적으로 검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이후에는 본사 전 임직원 대상으로 정기검사를 실시하고, 서울 각 지점별로 순차적으로 출장 검진도 계획하고 있다.

    NH투자증권 사내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
    NH투자증권 사내 코로나19 임시 선별검사
    이번 검사는 임시로 코로나 확진 여부를 판정하는 것으로 검사 받은 직원 중 양성반응이 나타날 경우 관할 보건소에 신고 후 선별진료소로 이송시켜 유전자검사(PCR)를 받도록 조치할 예정이다.

    NH투자증권 필수업무인력은 본사 외 비상근무지 4개소에 분산 근무 중이며, 본사 직원들은 교대로 재택근무를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적극 대응하고 있다. 최근 보건당국의 요청으로 경기도 일산에 소재한 NH인재원을 ‘코로나 생활치료센터’로 제공하고 있다.

    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노원구, 과기대 드라이브스루 임시선별진료소 설치

      27일 서울 노원구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체육관 앞에 마련된 드라이브 스루 방식의 임시 선별검사소에서 차량을 탄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검사를 기다리고 있다.검사는 새해 첫날인 다음달 1일을 ...

    2. 2

      [인사]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승진 <이사대우> ▷ 목동WM센터 김동운 ▷ Digital자산관리센터 김봉기 ▷ 창원WM센터 김순규 ▷ GST부 박찬호 ▷ FI운용부 변정웅 ▷ 법무지원부 손승현 ▷ 인재개발혁신부 윤우식 ▷ 청주WM...

    3. 3

      [인사]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신규선임 <센터장> ▷ 방배WM센터 김대현 ▷ 북수원WM센터 윤철복 ▷ 인천WM센터 임정현 ▷ 춘천WM센터 조정구 ▷ 구미WM센터 이진우 ▷ 대구WM센터 박준희 ▷ 부산금융센터 WM2센터 배윤수 ▷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