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6주년을 기념해 신규 직업과 서버를 추가했고, '육성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신규 직업 ‘사술사’는 사술도를 무기로 사용하고 사신의 기운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이 특징이다.

많은 적을 타격할수록 강력해지고, 적의 이동 경로를 봉쇄하는 능력을 보유했다.

어둠의 힘을 조종해 적들의 심연을 뒤흔들고 전장을 지배하고 싶은 이에게 추천되는 직업이다.

신규 서버 '진서연'에서는 홍문 50레벨로 점핑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고, 2000% 경험치 버프, 28일 출석부 이벤트를 통한 '빛나는 고대 장신구 풀세트' 등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문파총력전은 문파 전면전의 재미를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콘텐츠로, 경쟁의 볼륨이 한층 더 커지고 문파 결속력 확대가 기대된다.

상시로 운영되는 ‘문파총력전’은 약 한 달간의 일정으로 참가신청, 승리 예측 투표, 대전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신규 캠페인 필드 '사술분지'도 들어갔다.

해당 필드에서 사냥하면 '사신 주화'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6주년 100% 무기 손상복구 쿠폰', '6주년 100% 장신구 성물 손상복구 쿠폰', '고대 수호신령 선택 상자' 등 인기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기존 신화 수호령을 한층 더 성장시키는 '신화 수호령[진]', '신화 수호령[극]'을 선보였다.

특히, '신화 수호령[극]'으로 진화한 수호령은 '초월'을 통해 추가적인 성장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육성제' 이벤트로,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에게 '신화 수호령', '고대 장비 풀세트' 등 6주년 축하에 걸맞는 역대 최고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금~일)마다 특별 주말 상인이 사술지역과 라온성에 등장해 최고 인기 상품을 무료 재화'은화'로 판매한다.

이에 더해 넷마블은 오는 12월 26일까지 '6주년 주화'를 모으면 '6주년 100% 장신구 손상복구 쿠폰', '신규 의상', '6주년 한정 칭호' 등을 제공하며, '6주년 축하 상자 만들기' 이벤트로 '빛나는 고대 무기 선택상자', '빛나는 고대 성물 선택 상자' 등을 증정한다.

또한, 특별 페이지에서는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쿠폰 사용 시 ▲붉은 신석 20,000개 ▲6주년 모자 ▲천만 은화 상자 6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6주년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