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8만원의 고지에 오르면서 시장의 폭발적 흐름이 확인된다.

IT 개별단 종목군이 흐름주고 있지만 전체적으로 움직일 섹터를 고르라고 한다면 여의도의 선택은 5G다. 최근 5G 종목들의 잇다른 상승추세와 함께 목표가가 상향조정이 나오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5G섹터 최근 상승추세 지속!! 올 겨울 300%를 기대하는 5G 관련주는?

미국 3.7GHz 대역 280MHz 주파수 경매가 예정되어 있어 버라이즌/AT&T로부터 5G 장비 수주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이다. 이전 퀄컴의 5G 모멘텀으로 상한가를 기록하였던 비에이치를 본다면 지금부터 챙겨봐야되는 5G 장비주는 ***이다.

또한 버라이즌에게도 잘 알려진 1등업체인 KMW 물량 비중이 늘어난다면 벨류체인상에서 가장 모멘텀이 큰 종목을 살펴봐도 좋겠다. ‘해당종목’은 7월과 8월 각각 49%, 33%의 상승흐름을 보여주었고 최근 11월, 12월도 급등의 끼를 보여주었다.

또한 6월부터 9월까지 5G 모멘텀에서 폭발적인 수익을 보였던 ‘이종목’은 3개월동안 무려 299%의 상승여력을 보여주었다. 고점에서 33%가 빠졌지만 여전히 5G 투자에서 항상 거론되는 종목이니 만큼 반드시 잡을 필요가 있다.




오늘의 핫이슈 종목은 : 박셀바이오, 텔레칩스, 빅텍, 대한항공, 카카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