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신예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2021년 유망주 예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예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 체결…2021년 유망주 예고


    ‘보건교사 안은영’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한 박혜은은 극중 목련 고등학교 퀸카이자 안은영(정유미 분)의 든든한 조력자 해파리-성아라 역으로 대중과 만났다. 박혜은은 첫 작품이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신 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박혜은은 데뷔 작품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슈퍼루키다. 신비하고 유니크한 매력에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배우로서 큰 강점을 지녀 앞으로의 커리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면서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박혜은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박혜은은 청량하고 천진난만한 매력은 물론 흡인력 가득한 눈빛으로 뷰티 브랜드 모델은 물론 패션 화보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또한 지난해 11월 가수 카더가든의 ‘그날, 우리’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절제된 감정 속 점점 스며드는 슬픔을 섬세한 연기로 펼쳐 한층 더 깊은 스토리와 감성으로 완성했다.

    이처럼 박혜은은 장래가 촉망받는 신인 배우로 2021년 유망주 활약이 기대된다.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배우이자, 차세대 스타로서 성장할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박혜은이 전속계약을 맺은 H&엔터테인먼트는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윤종석이 소속되어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