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디즈니랜드, 코로나 장기화에 연간 회원권 프로그램 중단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즈니랜드, 코로나 장기화에 연간 회원권 프로그램 중단
    미국의 테마파크 디즈니랜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따라 연간 회원권 프로그램을 중단하기로 했다.

    디즈니랜드는 성명을 내고 연간 회원권 제도를 종료하고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로 했다고 15일(현지시간) CNN 방송 등이 보도했다.

    디즈니랜드는 100만명 정도로 추산되는 연간 회원권 소지자에게 일할 계산을 적용해 기존 납부액을 환불할 예정이다.

    디즈니랜드 켄 포트록 사장은 코로나 사태가 언제까지 이어질지 불확실하고 캘리포니아 주정부가 놀이공원 재개장을 허용하지 않고 있다면서 연간 회원권 제도를 유지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밝혔다.

    디즈니랜드가 위치한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는 코로나 3차 대유행 여파로 환자가 급증하면서 누적 감염자가 21만명을 넘었다.

    앞서 디즈니랜드는 오렌지 카운티 보건국의 요청에 따라 주차장 부지를 코로나 백신 접종 센터로 전환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일본 여행 갔다가 날벼락?…한국인 엄청 몰려가는데 어쩌나

      일본에 방문하는 여행객의 비용 부담이 커질 전망이다. 호텔이나 여관 투숙자에게 숙박세를 부과하는 지방자치단체가 늘어나면서다.10일 니혼게이자이신문에 따르면 올해 중 숙박세를 신설할 예정인 일본 지자체는 약 30곳에 ...

    2. 2

      '시위 사망자 62명' 공포 휩싸인 이란…트럼프 직접 경고했다

      이란에서 경제난에 항의하며 벌어진 시위가 확산하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다.9일(현지시간) AP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에 기반한 인권운동가통신(HRANA)은 지난달 28일 시위가 시작된 이후 최근까지 시민과 군경을 합쳐...

    3. 3

      "의대 가지 마라, 3년만 지나면…" 머스크의 '무서운 경고'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의대 진학은 의미가 없다고 주장했다. 3년 안에 휴머노이드 로봇이 외과 의사를 대체하게 될 것이라는 이유에서다.머스크는 8일(현지시간) 미국 기업가 피터 디아만디스의 팟캐스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