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서울 서초구, 음식점 칸막이 설치비 50% 지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서울 서초구, 음식점 칸막이 설치비 50% 지원
    서울 서초구(구청장 조은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차단을 위해 테이블 간 칸막이를 설치하는 관내 음식점에 설치비의 50%를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면적 100㎡ 이하의 일반음식점, 휴게음식점, 제과점 영업을 하는 업소가 지원을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기간은 이달 14∼28일이다.

    한 음식점이 받을 수 있는 최대 지원 금액은 50만원이다.

    선정 결과는 2월 초에 개별 통보된다.

    선정된 업소는 가로와 세로 각 70㎝ 이상 크기의 테이블 간 칸막이를 설치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초구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과 문의는 서초구보건소 위생과(☎ 02-2155-8021)로 하면 된다.

    조은희 서초구청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어려움을 겪는 자영업자를 위해 작년에 실시한 음식점 환풍기 교체와 청소비용 지원 사업에 이어 올해는 음식점 테이블 칸막이 지원을 준비했다"며 "영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동시에 구민의 안전한 거리두기 식사 분위기 조성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13세 김주애가 '백두혈통' 후계자?…5년만 北 당대회 관전 포인트는

      북한이 이르면 설 연휴가 끝난 뒤 9차 당대회를 여는 방안을 추진하는 것으로 분석되는 가운데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의 딸인 김주애가 본격적인 후계자 내정 단계에 접어들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김정은이 할아버지...

    2. 2

      여야, 장동혁 '주택 6채' 충돌…"편 가르기" vs "내로남불"

      이재명 대통령이 장동혁 국민의힘 대표의 주택 6채 보유 사실을 거론하면서 다주택자 규제에 반대하는지 공개 질의하자 국민의힘이 "또다시 부동산 폭등 책임을 야당에 돌리며 국면전환에 나섰다"고 비판했다.더불어민주당은 국...

    3. 3

      李대통령 "부동산공화국 극복, 성장·발전에 사력…전력질주만 남아"

      이재명 대통령은 설날인 17일 "이제 전력질주만 남았다"고 강조하며 올해 국정 운영에 속도를 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이 대통령은 이날 엑스(X·구 트위터)에 '소원성취'라는 제목의 글을 올...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