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신한라이프 공채 1기 '두 자릿수'로 모집…4월 1일 모집공고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신한라이프 공채 1기 '두 자릿수'로 모집…4월 1일 모집공고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두 회사를 통합해 오는 7월 출범하는 신한라이프의 공채1기 사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공개채용은 나이와 출신학교, 성별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은 두 자릿수 규모로 이뤄지면 선발 예정시기는 신한라이프이 출범하는 7월이다.

    지원자격은 대학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다. 서류전형에서 공통직무는 ▲디지털(ICT) 관련 대외 공모전 수상자 ▲디지털(ICT) 관련 교육(연수) 이수자를 우대한다. 정보기술(IT)직무는 IT 관련 자격증 보유자가 유리하다.

    모집공고는 4월 1일 발표되고 이후에 서류전형→필기전형→실무면접→최종면접이 이뤄진다.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채용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될 수 있다.

    신한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기업들이 채용 규모를 축소하는 추세이나 신한라이프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공개채용을 준비했다"며 "신한라이프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신입사원 모집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지난해 12월 23일 두 회사의 주주총회 결의를 통해 신한라이프 합병과 대표이사 선임(성대규)을 마무리 했다.

    박종서 기자 cosmo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라이프,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블라인드 방식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올해 7월 통합 '신한라이프' 첫 출발을 맞이해 2021년 신한라이프 공채 1기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은 공정한 인사채용을 위해 연령, 출신학교, ...

    2. 2

      진옥동·임영진 연임…신한라이프 사장에 성대규

      신한금융은 17일 자회사경영관리위원회를 열고 임기가 만료되는 14명의 계열사 최고경영자(CEO) 중 진옥동 신한은행장 등 11명의 CEO를 연임시키기로 했다. 이들은 내년 3월 주주총회와 이사회에서 최종 선임된다.결...

    3. 3

      개발자 연쇄이동 나올까…네이버, '이례적' 대규모 경력 채용

      네이버가 개발직군 경력사원 공개 채용을 시작한다. 네이버 자체적으로 "이례적"이라는 표현을 쓸 정도로 이번 경력 공채에서 대규모 인원을 뽑는다.네이버는 19일 "총 000명 규모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