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배우 오현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오현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배우 오현지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롭게 시작한다.

    19일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연극배우 오현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오덕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알려져 있는 배우 오현지는 MBC 15기 공채출신으로 1985년 영화 ‘돌아이’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이후 영화 ‘돌아이 2’, ‘돌쇠 바람’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다.

    단아하고 편안한 모습이 매력인 오현지는 연극 ‘사흘만 볼 수 있다면’으로 약 30년이 넘는 긴 시간의 공백을 깨고 오덕이라는 활동명을 변경 후 복귀했으며, ‘사흘만 볼 수 있다면’에서 60대 알츠하이머를 앓고 있는 노인 역할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연극 ‘알츠. 하이! 뭐?’, 뮤지컬 ‘사북, 화절령 너머’, 연극 ‘나의 판타스틱 장례식’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를 바탕으로 새로운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오현지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오현지가 갖고 있는 내면의 에너지와 다채로운 모습을 잘 살려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어 오현지도 “새로운 이름으로 새 식구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초심으로 돌아가 작품 속 캐릭터에 스스로 잘 투영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고정관념 없는 배우로 활동을 해나가고 싶다”며 새 출발을 하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현지가 전속계약을 맺은 스타잇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허재, 세븐, 지숙, 나르샤, 이지애, 공서영, 신아영, 김효진, 김준희, 서유리, 김세희, 조수연, 이유빈 배우 안내상, 우현, 홍여진, 이얼, 지수원, 조련, 신승환, 황태광, 한수연, 이인혜, 백승희, 황동주, 손상경, 황바울, 김은영, 박신우, 권영민, 홍준기, 한소은, 남영주, 가수 쿠잉, 작곡가 김건우,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셰프 서현명, 당구선수 한주희 등이 소속되어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