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오후 9시 영업 종료하려는 식당 주인에 행패 부린 손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오후 9시 영업 종료하려는 식당 주인에 행패 부린 손님
    경기 부천 한 식당에서 손님이 방역 조치로 영업을 일찍 마친다며 나가달라고 요구한 식당 주인에게 행패를 부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20일 부천 오정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15일 오후 9시께 부천시 고강동 한 식당에서 술에 취한 손님이 나가지 않고 행패를 부린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 손님은 식당 주인 A씨가 방역 조치에 따라 오후 9시에 영업을 마치니 나가달라고 요구하자 욕설하는 등 행패를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또 음식에서 머리카락이 나왔다고 주장하며 트집을 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손님의 일행 중 한 명은 자신이 공무원이라며 식품위생법 위반으로 신고하겠다고 윽박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현장에 출동해 손님과 일행을 식당에서 내보내고 훈방 조치했다.

    그러나 이 손님의 신원도 확인 안 한 것으로 파악돼 대응이 적절치 못했다는 지적이 나온다.

    경찰 관계자는 "이 손님에게 신원을 물어봤으나 거부해 확인하지 못했다"며 "현장 대응이 미흡했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종각역 인도 덮친 택시…1명 사망·9명 부상

      퇴근 시간대 서울 종각역 한복판에서 택시가 보행자를 덮쳐 1명이 숨지고 9명이 다치는 사고가 발생했다.2일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70대 A씨가 몰던 전기차 택시(사진)는 이날 오후 6시5분께 종각역 인근 도로에서...

    2. 2

      "박나래, 차 뒷자석에서 남성과…" 이번엔 '19금 폭로' 터졌다

      전 매니저들과 법정 소송 중인 개그우먼 박나래가 차량 뒷좌석에서 동승한 남성과 특정 행위를 했다는 주장이 나왔다.2일 채널A는 "박나래 전 매니저들이 노동청에 낸 진정서를 확보했다"면서 '직...

    3. 3

      수면유도제 복용 후 운전…전봇대 들이받은 여성 BJ

      수면유도제를 복용하고 운전하다 전봇대를 들이받은 여성 BJ가 경찰에 입건됐다.2일 서울 광진경찰서는 약물에 취해 차를 몰다가 전봇대를 들이받은 혐의(도로교통법상 약물운전)로 30대 여성 인터넷 방송인(BJ) A씨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