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합격자 전원 스톡옵션 1억원 지급…핀다, 경력 개발자 공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핀다)
    (사진=핀다)
    핀테크 기업 핀다는 경력 개발자 공채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핀다의 경력 개발자 채용은 △백엔드 개발자(Backend) △데브옵스(DevOps) △애플 운영체제(iOS) △시스템 엔지니어 △보안정책 담당자 등 5개 부문에서 두 자릿수 이상 모집한다.

    별도의 코딩 테스트 없이 1차·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자는 오는 31일까지 핀다 채용사이트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번 채용은 지난 18일 핀다가 시리즈 B 투자유치를 마무리하고 본격적으로 회사의 규모 확장을 위해 나서는 대규모 경력 공개 채용이다.

    마이데이터 등 신규 사업 확장을 위한 인프라를 빠르게 조성하기 위해 채용 일정도 획기적으로 단축한다. 지원서 접수부터 합격자 발표까지 2주 안에 마무리되는 일정을 통해 지원자들의 불필요한 기다림을 줄였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한 감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채용의 모든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서류 접수 이후 1차 실무진 인터뷰부터 2차 최종 인터뷰까지 전 과정을 화상으로 진행한다.

    공개 채용을 통해 합격한 이들 모두에게 스톡옵션(주식매수선택권) 1억원과 사이닝보너스 1000만원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전사적으로 연간 성과급, 자기계발(도서 등) 비용 지원, 팀 커뮤니케이션 비용 지원 등 직원들이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상의 환경을 제공한다.

    핀다 채용 담당자는 "회사가 퀀텀점프를 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유능한 인재를 모시기 위해서 스톡옵션 1억원에 더해 1,000만원의 사이닝보너스 지급 조건을 내걸었다"며 "금융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혁신 서비스 개발에 대한 열정이 있으신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신한라이프 공채 1기 '두 자릿수'로 모집…4월 1일 모집공고

      신한생명과 오렌지라이프는 두 회사를 통합해 오는 7월 출범하는 신한라이프의 공채1기 사원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공개채용은 나이와 출신학교, 성별 등을 고려하지 않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된다. 채용은...

    2. 2

      지성규 행장 "하나은행에 혁신 DNA 심어라" 특명

      하나은행 서울 양재 중앙지점에서 기업금융을 담당하던 구교빈 대리는 지난 6개월간 기업 재무제표 대신 소셜미디어 게시글과 온라인 쇼핑몰 리뷰를 분석했다. 빅데이터 컨설팅기업 데이터마케팅코리아에 파견돼 마케팅에 활용할 ...

    3. 3

      하나은행 '스타트업 특공대' 6개월 만의 귀환…그들의 임무는?

      하나은행은 지난해 7월 국내 스타트업(신생 벤처기업)에 5명의 대리급 직원을 파견 보냈다. 혁신기업의 일하는 방식과 기업문화를 배워오라는 취지에서다. 이들은 6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