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여자친구 조롱한 BJ 찾아가 흉기 휘두른 30대 구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여자친구 조롱한 BJ 찾아가 흉기 휘두른 30대 구속
    인터넷 방송에서 자신의 여자친구를 조롱하고 험담한 BJ(Broadcasting Jockey)에게 흉기를 휘두른 30대 남성이 구속됐다.

    광주 서부경찰서는 20일 살인미수 혐의로 A(33) 씨를 구속했다.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한 김태호 영장 전담 부장판사는 "도망할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 발부 사유를 밝혔다.

    A씨는 18일 오전 3시 10분께 광주 서구의 한 창고 뒤에서 만난 인터넷방송 진행자 B(36)씨 등 2명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를 받는다.

    그는 B씨 등이 인터넷 방송에서 같은 BJ인 자신의 여자친구를 조롱하고 험담하자 채팅창을 통해 말싸움을 벌였다.

    말싸움이 격해지자 A씨는 B씨 등이 알려준 주소로 직접 찾아가 흉기를 휘두른 것으로 조사됐다.

    흉기에 다친 B씨 등 2명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생명에 지장을 줄 정도는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체포된 A씨는 우발적으로 흉기를 든 것처럼 진술해 경찰은 특수상해죄 적용을 검토했지만, 조사 결과 A씨가 미리 준비한 흉기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나 결국 살인미수죄가 적용됐다.

    경찰은 구속된 A씨를 상대로 보강 조사를 벌일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태화강 물억새 군락지 방화범 검거…축구장 5개 피해

      울산 태화강 물억새 군락지에 불을 낸 50대 남성이 경찰에 체포됐다.울산 북부경찰서는 방화 혐의로 A씨를 입건해 조사 중이라고 25일 밝혔다. A씨는 전날 오후 울산 북구 명촌교 인근 물억새 군락지에 불을 ...

    2. 2

      '120억대 로맨스 스캠' 30대 부부 구속…"도주 우려"

      캄보디아에 본거지를 두고 한국인을 상대로 120억원대 '로맨스 스캠'(연애 빙자 사기)을 벌인 30대 부부가 구속됐다.울산지방법원은 25일 오후 2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열고 강모씨(...

    3. 3

      정부, 용역업체 교체때 '고용승계 강제' 추진

      정부가 하청·용역업체 교체 시 근로자 고용승계를 강제하는 정책을 추진하겠다는 의사를 비치자 경영계가 반발하고 나섰다. 기업 경영의 핵심인 인사권을 유명무실하게 만들고 노동시장 경직성을 극도로 높일 것이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