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평창군 이효석문화예술촌 등 문화·관광시설 운영 재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평창군 이효석문화예술촌 등 문화·관광시설 운영 재개
    강원 평창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선제 대응으로 지난해 12월 8일부터 중단했던 공공 문화·관광시설 운영을 재개한다고 21일 밝혔다.

    평창문화예술회관 등 문화시설 5곳과 이효석문화예술촌 등 관광시설 7곳은 시설물 소독 등을 거쳐 개관했으며, 월정사 등 문화관광해설사 서비스도 7곳에서 재개됐다.

    해당 시설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국·공립시설 방역지침에 따라 이용 인원을 수용 가능 인원의 최대 30%로 제한하고, 공연장은 한 칸 띄어 앉기, 음식 섭취 금지로 제한해 운영한다.

    그동안 문화·관광시설은 수시 소독과 이용객 발열 확인 및 출입 명단 관리, 이용객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왔다.

    이번 재개관도 빈틈없는 사전 점검을 통해 방문객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평창군은 이용객들은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손 씻기 등 개인위생 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

      민주 "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징계 심판 결정 요청"한경우 한경닷컴 기자 case@hankyung.com

    2. 2

      [속보] 민주, '공천 헌금 의혹' 강선우 전격 제명

      더불어민주당은 1일 긴급 최고위원회의를 열고 공천헌금 1억원 수수 의혹을 받고 있는 강선우 의원에 대한 제명을 결정했다고 박수현 수석대변인이 밝혔다.또 중앙당 윤리심판원에 김병기 전 원내대표에 대한 "신속한 징계심판...

    3. 3

      이재명 대통령의 파격 발탁…진영 벽 허문 '탕평'인사 [홍민성의 데자뷔]

      "지금 우리의 정치 풍토 속에서는 자신이 속한 정치적 기반에서 배신자처럼 평가받게 되는 일을 극복하기 어렵습니다."문재인 대통령이 2020년 신년 기자회견에서 남긴 이 고백은 한국 정치에 뿌리 깊게 내린 양극화를 상...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