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삼 정심가 홍삼,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홍삼음료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금산삼 정심가 홍삼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1한국브랜드리더대상 홍삼음료 및 홍삼제품제조 도소매 부문 2년 연속 대상을 수상 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1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1993년부터 백삼, 홍삼, 흑삼 제조 가공을 시작으로 이어온 정심가홍삼(구_우리백작소)는 첨가물 없는 6년근 홍삼 전문 기업이다. 6년근 홍삼만으로 오롯이 72시간 달임액 하며,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있다. 그저 대량생산하는 것이 아닌 상위 1%의 고급 홍삼만을 사용해 질좋은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노블마케팅으로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금산삼 정심가 홍삼은 6개월 이상의 홍삼 숙성과정을 통해 유효성분이 저분자 형태로 바뀐 뒤 상품을 제조한다. 저분자 형태로 바뀐 홍삼의 유효성분은 개인 체질과 장내 미생물의 수에 관계 없이 흡수율이 높아진다. 또한, 유효성분 36종의 국산 금산 인삼 만을 사용해 100% 홍삼 제품을 제조하기 때문에 전통 고유의 홍삼 맛을 느낄 수 있다.

금산삼 정심가 홍삼은 ‘창원LG세이커스 농구단’의 공식 후원 브랜드이다. 2020년 공식 후원 브랜드로 함께하였으며 2021년까지 지속적인 후원을 하고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매체 협찬, 스포츠 협찬 등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으며, 최근 TBN 한국도로교통방송 `박철의 방방곡곡 과 배종찬의 시사하는바가크다`에 소개되기도 하였다.

한국브랜드대상은 "금산삼 정심가 홍삼은 소비자를 최우선시 하며 거짓없는 홍삼제품을 제조/판매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는 마음으로 질높은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해달라."라고 전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