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토스증권 MTS 사전신청 시작…최대 6개월 수수료 무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스증권 MTS 사전신청 시작…최대 6개월 수수료 무료
    올해 2월 말 공식 출범을 앞둔 토스증권이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MTS) 사전 신청 이벤트를 27일 시작했다.

    토스(Toss) 앱에서 다음 달 17일까지 사전 신청하면 공식 출시 전에 먼저 MTS를 써볼 수 있다.

    토스증권은 MTS 사전 신청자에게는 계좌 개설 후 3개월간 수수료 면제 혜택을 줄 예정이다.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하면 최대 6개월간 주식 거래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

    토스증권은 주식 투자를 처음 시작하는 20∼30대 밀레니얼 세대와 기존 증권사 시스템에 어려움을 느낀 투자자들이 쉽게 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MTS를 설계했다고 밝혔다.

    주식 매매 화면이 직관적으로 만들어졌으며, 사용자 매매 통계를 반영한 다양한 투자 정보도 제공할 예정이다.

    토스증권 MTS는 별도 앱 설치 없이 토스 앱 안에 신설되는 '주식' 탭으로 접속하면 된다.

    박재민 토스증권 대표는 "기존의 MTS가 한 화면에 많은 정보와 기능을 담은 것과 달리, 토스증권 MTS는 핵심 기능을 쉽게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엠티아이, HBM '열' 식히는 소재 개발한다

      반도체 소재 기업인 MTI(엠티아이)가 HBM(고대역폭메모리)·첨단 패키징 공정의 난제인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0W/m·K급 초고성능 열전도 소재(TIM)' 개발에 착...

    2. 2

      자율 네트워크 시대 열린다…LG유플 '선점'

      LG유플러스가 ‘네트워크 완전 자율화 시대’를 선언하며 국내 이동통신 3사 중 처음으로 다음달 열릴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2026의 ‘예고편’을 공개했다. 현재 운영 중...

    3. 3

      "AI 콘텐츠 생태계도 K컬처가 주도할 것"

      CJ ENM을 중심으로 인공지능(AI) 중소 제작사와 교육기관이 참여한 ‘AI 콘텐츠 얼라이언스’가 10일 공식 출범했다. AI 콘텐츠산업 생태계를 키우기 위한 민간 차원의 협력 모델이다.CJ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