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다방, 신규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 공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다방, 신규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 공개
    국내 부동산 플랫폼인 ‘다방’ 운영사인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올해 신규 TVC 캠페인 ‘요즘엔 싹 다 다방’을 29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다방의 파트너 공인중개사들이 다방에 모여 앱 이용자들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팩트에 기반해 좋은 방을 구해준다는 내용을 다뤘다. 당사가 추구해 온 부동산 중개 과정에서 정직의 가치를 이 캠페인에 담아냈다.

    다방 전속모델은 배우 이혜리는 광고 영상 속에서 가죽 점퍼를 입고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과 함께 히어로물 영화 주인공처럼 등장한다. "그 어떤 방도 요즘엔 싹 다 다방"이라고 외치는 이혜리의 비장한 표정과 동시에 특유의 통통 튀는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방 파트너 중개사들의 활약상도 펼쳐진다. 지하철 역과의 거리 또는 주변 소음을 확인하거나 부산 바다를 마음껏 볼 수 있는 오션 뷰 방을 소개하는 등 사용자들이 원하는 옵션과 방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광고 영상은 책임중개 편과 팩트중개 편 등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다방 공식 SNS를 비롯해 TV 채널과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7년 째 다방 전속모델로 참여한 이혜리는 "이번 광고는 다방의 수많은 중개사 분들이 방을 구하는 여러분들을 위해 슈퍼 히어로처럼 힘써주신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블록버스터급 광고인 만큼 다방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했다.

    박성민 스테이션3 마케팅 총괄 이사는 "다방 앱 사용자에게 초점을 맞춘 메시지를 담았던 기존 캠페인을 넘어 이번 TVC 캠페인에는 파트너 중개사도 함께 공감하고 아우를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원규기자 wkkim@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독자 여러분께 사과 드립니다

      지난 5일 본사 일부 간부와 기자가 미공개 정보를 이용한 주식 매매 혐의로 관계당국의 압수수색을 받았습니다. 누구보다 엄격하게 법령과 취재윤리를 준수해야 할 언론사 구성원이 이처럼 불미스러운 혐의에 연루돼 참담한 심...

    2. 2

      [모십니다] '코스피 5000시대 투자 전략' 강연회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은 1월 29일 ‘코스피 5000 시대와 CES 2026 이후 투자 전략’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코스피 5000 돌파 이후의 장세를 전망하고 투자 유망 섹터를 짚어보...

    3. 3

      LG그램(gram), 초경량 노트북에 멀티 AI·대용량 배터리 장착

      ‘LG그램(gram)’이 ‘2026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LG전자는 지난 6일 미국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