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우 김영철, 아너 소사이어티 2천500번째 회원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김영철, 아너 소사이어티 2천500번째 회원
    배우 김영철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2천500번째 회원이 됐다.

    사랑의열매는 29일 오후 중구 사랑의열매 회관에서 김영철의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식이 열렸다고 이날 밝혔다.

    사랑의 열매 측에 따르면, 김영철은 지난해 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극복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음에도 아너 소사이어티 가입을 사양했으나, 사랑의 열매 측의 부탁으로 나눔을 알리고자 최근 회원이 되기로 결심했다.

    김영철은 "KBS 2TV '동네 한 바퀴'를 통해 많은 분을 만나며 혼자가 아닌 함께 사는 세상임을 깨달았다"며 "앞으로 나눔의 의미를 알리고 많은 분이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영철은 다음 달 OCN 드라마 '타임즈'를 통해 시청자와 만날 예정이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속보] 법원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에 국가가 1500만원 배상해야"

      [속보] 법원 "'부산 돌려차기' 피해자에 국가가 1500만원 배상해야"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2. 2

      황정음 미운털 이 정도였나…장난감 무료 나눔에 '역풍'

      배우 황정음이 무료 나눔 게시물을 올렸다가 비판의 대상이 됐다.황정음은 1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SNS에 '장난감 무료 나눔해요'라는 글과 함께 자녀가 사용하던 것으로 보이는 장난감 사진을 게재했...

    3. 3

      이수영 또 교통사고…대타 DJ 긴급 투입 "생명 지장 없어"

      가수 이수영이 교통사고를 당했다.하효진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방송된 CBS 음악 FM '이수영의 12시에 만납시다' 진행을 대신 맡았다.하 아나운서는 "이수영 씨가 교통사고를 당해서, 이번 주말까지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