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향수도 추첨 판매…바이레도, 트래비스 스캇 협업 한정판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스니커즈에 이어 향수에도 추첨 판매가 등장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고가 향수 브랜드 바이레도가 미국의 힙합 가수 트래비스 스캇과 협업해 출시한 30만원대 향수 '스페이스 레이지 오 드 퍼퓸' 100㎖ 제품을 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7일까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응모한 뒤 추첨에서 뽑히면 서울 강남에 있는 바이레도 매장에서 살 수 있다.

    '래플'(raffle)로도 불리는 추첨 방식은 한정판 스니커즈에서 주로 쓰이는 판매 방식이다.

    한정판 상품이 나올 때마다 줄을 서야 하는 선착순 판매보다 공정하다는 인식이 퍼지면서 이른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 세대)를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다.

    바이레도는 추첨 수량을 공개하지 않은 채 이번 제품이 전세계에서 극소량으로 한정 출시됐다고만 밝혔다.

    또 향에 대한 느낌을 표현한 향 노트를 공개하지 않고 시향(테스트)도 진행하지 않는다.

    향수도 추첨 판매…바이레도, 트래비스 스캇 협업 한정판 출시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트럼프 관세'에도 버텼다… LG·삼성, 美 가전시장 '선두'

      지난해 미국 가전 시장은 그야말로 '시계제로'였다. 연초 트럼프 행정부의 관세 발표로 인한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주택시장 침체라는 이중고가 겹쳤기 때문이다. 하지만 'K-가전'의 위상은 유...

    2. 2

      일본, 대미 투자 1탄 ‘가스발전·항만·인공 다이아’…총 6~7조엔

      일본이 대미 투자 1호 사업으로 가스발전, 항만, 인공 다이아몬드 공장 등 3개 사업을 추진한다고 니혼게이자이신문이 6일 보도했다. 사업 총액은 약 6조~7조엔 규모로 전망된다.지난해 미·일 양국은 도널...

    3. 3

      '디지털 금'이라더니…"1억원 깨졌다" 개미들 '쇼크'

      비트코인이 급락했다. 국내 시장에서는 1억원 선이 무너지며 투자심리가 급격히 얼어붙었다. 저가 매수세가 유입되며 반등에는 성공했지만, 극심한 변동성 탓에 비트코인의 자산적 가치에 대한 회의론도 고개를 들고 있다.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