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3월 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난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 3월 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만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가 오랜 기다림 끝에 2월 2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등 역대 최강의 라인업을 선보이며 개막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올랐으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일상에 희망과 용기를 불어넣어줄 단 하나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며 많은 관객들이 개막일을 손꼽아 기다려 온 작품이다.

    2020년 한 해 동안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수많은 공연들이 공연 중단과 개막일 연기 등을 겪으며 최악의 위기 상황을 맞이하게 된 만큼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도 예정되어 있던 12월 18일 개막을 앞두고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방침에 따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선제적 조치로 한차례 개막을 연기했으며, 계속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연장되면서 불가피하게 총 세 차례 개막을 연기해왔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서는 공연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전 방역 지침인 ‘좌석 두 칸 띄어 앉기’는 공연장 객석의 30% 정도만 판매할 수 있는 것으로 많은 배우와 스태프가 참여하는 대형 공연의 경우 공연을 강행할수록 감당할 수 없는 적자로 인해 사실상 공연을 진행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지난해 연말부터 대형 공연들은 대부분 셧다운 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 이르며 공연장에 맞는 방역수칙 완화로 공연이 재개될 수 있기를 기다려 왔다.

    오디컴퍼니㈜는 “간절히 바래 왔던 공연장 방역수칙 완화로 동반자 외 좌석 두 칸 띄어 앉기 혹은 좌석 한 칸 띄어 앉기를 적용해 드디어 공연을 올릴 수 있게 됐다. 현재까지 공연장 내 전파 감염이 단 한 건도 일어나지 않았고 어렵게 공연을 올리는 만큼 공연장의 정기적인 소독 및 방역 지침에 따른 철저한 방역 속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좌석 거리두기, 공연장 및 객석 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문진표 작성, 입장 시 체온 모니터링 등 정부에서 권고하는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어려운 상황 속에도 공연장을 찾아 주시는 관객들이 안심하고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배우, 스태프 모두가 한 마음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더욱이 오디컴퍼니(주) 창립 20주년을 맞은 2021년의 첫 작품으로 <맨오브라만차>를 선보이게 되어 더욱 감회가 새롭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운 상황을 겪으며 힘든 시기에 <맨오브라만차>라는 작품이 가진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더욱 큰 힘을 발휘해 그 어느 때보다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작가 미겔 데 세르반테스의 명작 소설 ‘돈키호테’를 무대로 옮긴 작품으로 자신을 돈키호테라는 기사로 착각하는 괴짜 노인 알론조 키하나와 그의 시종 산초의 모험을 통해 꿈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그려내며 꿈을 잊고, 현실에 안주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하고 꿈을 향해 돌진하는 돈키호테의 모습을 통해 진정한 용기를 되새기게 한다. 갑작스러운 코로나19로 나아가지 못하는 현실에 처한 우리들의 현재 모습을 대변하는 듯한 작품 속 돈키호테의 모습은 가슴 뭉클한 감동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전달하며 많은 이들을 위로할 것이다.

    또한 세대를 초월하여 현 시대를 관통하는 보편적인 메시지와 깊은 울림을 전하는 감동적인 스토리, 마음을 어루만지는 음악, 웅장한 스케일의 무대예술, 매 시즌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 배우들의 열연으로 완벽을 넘어선 이 시대 최고의 걸작으로 명성을 이어 온 작품인만큼 이번 시즌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류정한, 조승우, 홍광호, 윤공주, 김지현, 최수진, 이훈진, 정원영, 서영주, 김대종, 박인배, 조성지, 김호, 정단영, 김현숙 등 대한민국 최정상의 배우들이 선사할 감동의 무대, 뮤지컬 <맨오브라만차>는 2021년 2월 2일부터 2021년 3월 1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한경 '지속가능 미래 조명' 기후환경언론인상

      오상헌 한국경제신문 산업부장(오른쪽)이 30일 넷제로2050기후재단(이사장 장대식·왼쪽)이 주최한 국제 기후 포럼에서 ‘2025년 기후환경언론인상’을 받았다. 재단은 “지...

    2. 2

      [모십니다] 2025 ESG 경영혁신 포럼

      한경미디어그룹과 한경매거진&북이 11월 11일 ‘2025 ESG 경영혁신 포럼’을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개최합니다. 포럼 주제는 ‘이재명 정부의 기후에너지 정책과 기업의 대...

    3. 3

      '생글생글' 내달부터 우편으로 배송합니다

      한국경제신문은 청소년의 경제 지식을 함양하고 문해력, 생각하고 글 쓰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청소년 경제 전문지 ‘생글생글’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한경을 구독하는 독자가 추가로 &lsq...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