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화장품·신선식품·제수용품 등 '반값 할인'
한국야쿠르트 온라인 몰 ‘프레딧’은 설을 앞두고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생활용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제수용품 등 명절 맞춤형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레딧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온라인 몰이다. 화장품, 여성, 유아, 생활용품 중심의 ‘프레딧 라이프’와 유제품, 건강기능식품, 신선식품 중심의 ‘프레딧 푸드’로 나눠 운영한다.

프레딧 라이프는 동물성 소재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제품, 친환경 시설에서 만든 제품 등 생활용품 400종을 판매한다. 화장품, 여성용품 등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은 매월 정기배송도 해준다. 소비자의 이전 구매 정보를 활용해 연관 상품을 알아서 추천해주기도 한다.

설 명절을 맞아 프레딧 라이프는 생활용품 세트를 선보였다. △까띠에 핸드&립 △아일랜드 1950 치약 △산테 샴푸 △레드루트 세탁세제 △에코두 홈케어 세제 △에콜린 스킨케어 △코알라에코 주방세정제 △갸마르드 베이비 세트 총 8종이다. 프레딧만의 까다로운 인증 기준을 통과한 제품들이다.

프레딧 푸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홍삼과 건강기능식품을 2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국야구르트에서 지난해 출시한 ‘브이푸드 면역케어’ 시리즈도 기획전에 포함됐다. 브이푸드 면역케어는 면역 기능을 높이고 구강 관리 등을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과 호주산 프로폴리스 추출물,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선물도 있다. ‘잇츠온 펫츠’ 브랜드 수제간식과 스낵볼 등 종 7종을 스낵박스에 담아 판매한다. 한국야구르트는 지난해 5월 ‘잇츠온 펫츠’를 출시하는 등 반려동물 상품을 강화하고 있다.

펫쿠르트 리브는 1포당 유산균이 100억CFU(보장균 수) 들어있는 반려동물 전용 프로바이오틱스다.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HyPet 유산균’도 넣었다. 펫쿠르트 스낵볼 3종은 채소와 육류, 해산물 원재료에 한국야쿠르트 유산균(사균체)을 더한 반려견 영양간식이다. 반려견 기호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기획전은 9일까지 진행한다. 원하는 날짜를 지정하면 프레시매니저나 택배를 통해 연휴 전날까지 받을 수 있다. 최대 10곳까지 배송지를 지정할 수 있어 결제 한 번으로 여러 곳에 선물을 보낼 수 있다. 선물하기 기능을 활용해 주소지를 모르는 지인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한국야쿠르트 관계자는 “민족 명절 설을 맞아 생활용품부터 제수용품까지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기만 기자 mgk@hankyung.com